게임빌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 업데이트 실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6-10 18:36:30
  • -
  • +
  • 인쇄
강력한 마무리 투수 라인업 ‘바이올렛 X 미호’ 획득 찬스…‘캡틴 잭의 빵빵빵!’ 이벤트 눈길
판타지 야구 게임의 장점 극대화한 홍보 영상, KBO 중계 채널과 다양한 온라인 채널 통해 선봬
스포츠 케이블 및 온라인 채널을 통한 영상 홍보로 신규 유저 확대에 나서는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사진=게임빌)
스포츠 케이블 및 온라인 채널을 통한 영상 홍보로 신규 유저 확대에 나서는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사진=게임빌)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이하 겜프야 2020)’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가장 눈에 띄는 점은 유저들이 강력한 투수를 육성할 수 있도록 레전드 및 스타 등급 투수 트레이너의 영입 기회를 마련한 것이다. 포수 트레이너와 더불어 마무리 투수 트레이너도 영입이 어려운 포지션으로 꼽히고 있다.


레전드 등급의 ‘바이올렛’과 슈퍼스타 등급의 ‘미호’의 영입 확률 업 이벤트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해 강력한 마무리 투수 육성에 대한 갈증을 풀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 ‘캡틴 잭의 빵빵빵!’ 이벤트를 통해서 제노니아 특화 트레이너로 선발 투수 육성에 도움을 줄 캡틴 잭 영입 기회를 늘린다.


이달 23일까지 10가지 미션을 모두 달성하면 ‘캡틴 잭’을 영입할 수 있으며, ‘상급 홀로그램’, ‘코스튬 포인트’ 등 풍성한 보상도 함께 얻을 수 있다. 기존 출석부 보상은 ‘프리미엄 영입 10+1 쿠폰’, ‘스타 코어 큐브’ 등을 획득할 수 있도록 상향 조정한다.


지속적인 게임성 업그레이드를 이어가고 있는 ‘겜프야 2020’은 홍보 영상도 새롭게 제작했다. ‘이 세상 야구가 아니다’를 주제로 제작한 이번 홍보 영상은 우주로 뻗어 나가는 홈런 타구, 타자의 눈을 교란시키는 나만의 마구 등 게임 내 실제 영상으로 구성해 라이선스 야구 게임들과 차별되는 판타지 야구 게임의 장점을 극대화해 표현했다.


‘겜프야 2020’ 특유의 짜릿한 쾌감을 게임 속 마타와 마투로 실현시켜 볼 수 있다. 야구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KBO 중계 스포츠 채널과 포털 사이트 스포츠 생중계, 웹툰 섹션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겜프야 2020’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효과적으로 알려나갈 계획이다.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비라이선스 캐주얼 야구 게임 ‘겜프야 2020’은 유저 소통을 기반으로 꾸준히 게임성을 업그레이드하고 있으며 신규 유저 확대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자세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