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클럽&보리보리, 여름 라이프스타일 기획전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6-16 15:52:20
  • -
  • +
  • 인쇄
여름 가전, 식품, 캠핑용품, 육아용품, 반려동물용품 등 최대 80% 세일
매일 쿠폰 증정 및 오전 10시부터 4시간마다 타임특가 상품도 선봬
하프클럽, 가전 캠핑용품 반려동물용품 등 여름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기획전 진행.(사진=LF 트라이씨클)
하프클럽, 가전 캠핑용품 반려동물용품 등 여름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기획전 진행.(사진=LF 트라이씨클)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브랜드몰 하프클럽과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오는 17일까지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할인하는 라이징스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여름 가전, 식품, 캠핑용품, 육아용품, 반려동물 관련 아이템 중 최근 많은 고객들이 찾는 인기 키워드로 기획전을 구성해 최대 80% 세일한다. 매일 오전 10~14시, 14~18시, 18~22시, 22~익일 1시 하루 4번에 걸쳐 매회 2종의 타임특가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행사기간 동안 각 사이트별로 8% 장바구니 쿠폰을 매일 1장씩 지급한다. 하프클럽은 반려동물 카테고리 행사상품 8% 쿠폰을, 보리보리는 타임특가 아이템 8% 중복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하프클럽에서는 이번 기획전 인기 키워드로 선풍기, 썬크림, 크록스, 캠핑용품, 다이어트, 마스크를 선정했다. 선풍기는 탁상형부터 스탠드형까지 사이즈별로 준비해 필요한 제품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3중 필터 마스크, 크록스 크록밴드와 샌들, 캠핑의자 등도 행사가로 살 수 있다.


보리보리는 아이 간식과 음료, 반려동물 및 육아 용품 등을 세일한다. 파스퇴르 유기농 주스, 한삼인 어린이 홍삼, 루솔 순수퐁당퓨레와 우리밀 건빵 등이 마련돼 있고, 베지밀은 토들러용 우리콩 두유, 베지밀B, 검은콩과 검은참깨 두유 세트를 각 2~3만원대로 판매한다.


야외 나들이용 필수 육아용품도 아가방앤컴퍼니의 엘츠, 미니노어, 니키와 스킵합, 쁘띠엘르베이비, 코니아일랜드, 리안, 시크, 다이치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유모차, 빨대컵, 카시트 등을 할인한다.


타임특가는 하프클럽과 보리보리에서 각각 매일 오전 10시부터 4시간마다 새로운 아이템을 선보인다. 행사상품 판매 일정은 각 사이트에서 미리 확인할 수 있다.


하프클럽은 △그라비티 원터치 텐트 △오비큠 무선청소기 △피에르가르뎅스윔 여성용 수영복 △SNP 쿨링 선 스프레이 △더독 반려동물 간식 △락피도 프로바이오틱스 키즈 △루솔 아기건빵 △로보락 로봇청소기 △안나수이, 랑방 향수 △모스트맘 인견 원피스 △반려동물용 고체 비누 △선인장형 모기퇴치기 등을 준비했다.


보리보리에서도 △팜트리 보습케어 △피오레키즈 유아 선글라스 △베베데코 차량용 햇빛가리개 △핑크퐁 리틀아티스트 물감놀이 세트 △올리버토이 아쿠아 땅콩모양풀 △동국제약 마시는 저분자 스틱형 콜라겐 △아이팜 리파인 에그 미끄럼틀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


트라이씨클 이화정 이사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에 맞춰 무더위를 날려줄 가전제품부터 이번 휴가 트렌드인 캠핑이나 홈캠핑 등을 즐길 수 있는 각종 아이템까지 다양하게 기획했다”면서 “쿠폰할인, 타임특가 이벤트를 통해 더 실속있게 쇼핑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박홍근 의원, 서울시장 공식 출마선언 후 ‘체인지 서울’ 주거 비전 발표
[메가경제=이종범 기자] 더불어민주당에서 서울시장 후보로 첫 번째 공식 출마를 선언한 박홍근 의원은 26일 ‘체인지 서울’ 비전의 두 번째 과제로 <주거 분야 정책>을 발표했다. 서울시가 주도하여 양질의 공공주택을 신속히 대량 공급하고 민간 개발사업의 속도를 최대한 높여 서울의 구조적 주거 불안을 해소하겠다는 구상이다. 박 의원은 내놓은 비전의

2

HD현대중공업, 필리핀서 또 수주…호위함 2척 계약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HD현대중공업이 필리핀 해군용 3,200톤급 호위함 2척을 수주하며 누적 함정 수출 20척을 기록했다.HD현대중공업은 26일 필리핀 국방부와 3,200톤급 호위함 2척에 대한 건조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계약 금액은 8,447억 원이며, 해당 함정은 2029년 하반기까지 필리핀 해군에 인도될 예정이다. 이번 수주는 HD현대중공업

3

인천공항, 전국 3500가정에 크리스마스 선물 전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성탄절과 연말연시를 맞아 인천지역 2200가정을 포함해 전국 소외계층 3500가정에 선물박스를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수와진의사랑더하기가 주관하는 인천지역 대표 연말 나눔행사인 ‘미추홀 산타클로스’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인천공항공사는 명예단장 기업으로서 2016년부터 매년 참여하고 있다. ‘미추홀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