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출시 100일 기념 대규모 이벤트 실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6-19 10:44:50
  • -
  • +
  • 인쇄
출석만 해도 획득하는 교환권으로 다양한 보상 교환 가능
‘A3 TV’ 통해 이용자들 사연 공개 예정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출시 100일 기념 대규모 이벤트 실시.(사진=넷마블)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출시 100일 기념 대규모 이벤트 실시.(사진=넷마블)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A3: 스틸얼라이브’에 출시 100일 기념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넷마블은 ‘100일 기념 축제 이벤트’를 오는 25일 오전 4시 30분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앞서 진행된 100일 기념 전야제 이벤트에서 획득한 축제의 초대장과 축제의 인장을 사용해 교환 상점에서 영웅 6성 소울스타, 120LV 전설 장비 상자 등 다양한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100일 기념 출석 이벤트’도 같은 기간 동안 열린다. 이용자들은 매일매일 출석만 해도 교환 상점에서 활용할 수 있는 ‘축제의 인장’과 ‘축제의 초대장’을 획득할 수 있으며 7성 영웅 소울스타 및 영웅~전설 슈 소환권과 교환 가능한 ‘축제의 축복’도 얻을 수 있다. 출석 2일, 4일, 6일차에는 블루 다이아 100개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 출시 100일을 기념하여 A3: 스틸얼라이브 이용자들의 사연과 GM의 고백을 담은 라디오 방송도 A3: 스틸얼라이브의 공식 유튜브 채널 ‘A3 TV’를 통해 공개된다. ‘A3: 스틸얼라이브’와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포럼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