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무더위 대비책...'1인 빙수' 2종 선보여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5-17 08:11:30
  • -
  • +
  • 인쇄
위생과 편의 모두 잡아...테이크아웃·배달도 가능

이디야커피가 때 이른 초여름 더위에 맞춰 신메뉴 빙수를 오는 18일 출시한다.

특히 코로나19로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1인 빙수’를 내놓은 것이 특징이다.

매년 여름마다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이디야만의 빙수는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 = 이디야커피 제공

 

올해는 새롭게 선보인 ‘1인 빙수’ 2종 ▲팥인절미 1인 빙수 ▲망고요거트 1인 빙수와 더불어 작년 인기가 가장 많았던 스테디셀러 빙수 3종 ▲팥빙수 ▲망고샤베트빙수 ▲딸기치즈빙수를 즐길 수 있다.

전국 매장은 물론 테이크아웃, 배달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클래식한 ‘팥인절미 1인 빙수’는 연유 샤베트와 함께 팥 베이스의 아삭한 얼음과 부드러운 아이스크림, 통팥, 고소한 인절미가 어우러져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망고요거트 1인 빙수’는 새콤달콤한 망고 샤베트와 요거트 베이스의 아삭한 얼음, 상큼한 아이스크림과 치즈케익의 조화가 돋보인다.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 김주예 본부장은 “올 여름에는 위생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고객을 위해 혼자서도 테이크아웃, 배달을 통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1인 빙수로 고객들의 선택 폭을 더욱 넓혔다”며 “여기에 꾸준히 인기가 높았던 스테디셀러 빙수들을 엄선한 라인업으로 지치기 쉬운 여름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지난 달 시원한 ‘솜사탕캔디 플랫치노’와 ‘요구르트 플랫치노’ 2종을 출시하는 등 다양한 여름 시즌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스알, '2025년 한국감사인대회'서 3관왕 달성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SR)은 11일 열린 ‘2025년 한국감사인대회’에서 올해를 빛낸 ‘2025 기관대상 전략혁신부문 우수상'과 ‘내부감사 경진대회 우수상’에 이어, 박진이 에스알 상임감사가 ‘자랑스러운 감사인 최우수상’까지 수상하며 감사부문 3관왕을 달성했다. ‘2025 기관대상 우수상’은 사단법인 한국감사협회가 해마다

2

KAI, 제3차 'K-AI Day' 개최...항공우주 SW·AI 경쟁력 강화 논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항공우주산업(KAI)은 경남 사천 본사에서 항공우주 소프트웨어(SW)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제3차 ‘K-AI Day’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K-AI Day’는 데이터 분석 및 AI 기술개발 관련 국내외 기업의 플랫폼 개발 현황을 공유하고, SW 개발 역량 제고를 위한 업체 간 전략적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되

3

bhc, 2025년 치킨 나눔 누적 1만5000마리 달성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올해 1월부터 현재까지 전국 각지의 복지기관에 전달한 치킨이 누적 1만5000마리를 달성했다고 12일 밝혔다. bhc의 치킨 나눔은 지난 2014년부터 12년째 이어오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CSR)이다. 올해 bhc는 서울과 수도권을 비롯해 전국에 위치한 요양원, 보육원, 실버케어센터, 장애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