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 지역채널 커머스 '제철장터', 추석맞이 특별전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9-19 08:15:13
  • -
  • +
  • 인쇄
지역별 특색 담긴 전국 팔도 추석 선물세트∙농특산물 판매…최대 53% 할인

[메가경제=주영래기자] 추석을 앞두고 LG헬로비전 '제철장터'가 전국 팔도에서 엄선한 특산물로 명절을 알차게 준비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획전을 준비했다. '제철장터'의 지역 동반 성장 취지를 살린 오리지널 상품과 청년농부 상품도 함께 구성해, 지역 상생 가치를 실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LG헬로비전은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지역채널 커머스 '제철장터'를 통해 전국 우수 농특산물과 추석 선물세트를 판매하는 ‘추석맞이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19일(화) 밝혔다.  

 

▲LG헬로비전 '제철장터' 추석맞이 특별전 실시[사진=LG헬로비전]

특히 올해는 추석 연휴에서 개천절로 이어지는 ‘황금 연휴’에 맞춰 특별전을 다음 달 4일까지 운영할 계획이다. 오는 21일(목) 자정 전까지 주문한 상품은 추석 전에 발송된다.

이번 기획전에는 △전남 여수 반건조 민어 △경북 의성 저탄소 사과 △강원 횡성 장뇌삼 등 전라도와 경상도, 강원도 등 지역별 특색이 담긴 상품 70여 개를 준비했다. 소비자들이 선택의 고민을 덜 수 있도록 3만 원 미만에서부터 10만 원 이상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상품을 마련했으며, 최대 53%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여러 가지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제철장터'는 이번 기획전에서 오리지널 자체 상품인 ‘땅끝마을 해남김치’와 청년 농부 상품을 준비해 차별화된 상품 구성에 나섰다. ‘땅끝마을 해남김치’는 LG헬로비전과 전남 해남군이 지역 생산업체와 함께 만든 '제철장터' 첫 오리지널 상품이다. 청년농부 상품은 LG헬로비전이 청년농부 성장을 위해 지난해 농촌진흥청과 업무협약을 맺은 이후 지속적으로 판매하고 있는 상품 중에서 엄선했다.

'제철장터' TV몰과 온라인몰 홈페이지에서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네이버 검색창에 ‘제철장터’를 검색해 홈페이지에 접속할 수도 있다. 제철장터 온라인몰에서는 휴대전화 번호로 간편하게 선물을 보낼 수 있는 온라인 선물하기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LG헬로비전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지역 생산자들이 땀과 열정으로 키운 품질 좋은 먹거리를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길 기대하고 있다. 전국 팔도 우수한 농특산물 판매로 농가 판로 확대와 소득 증대에도 도움이 될 전망이다.

심중보 LG헬로비전 커머스사업담당은 “추석 명절을 맞아 지역 생산자가 직접 키우고 제철장터가 엄선한 귀한 우리 먹거리를 준비했다”며, “'제철장터'의 품질 좋은 먹거리와 추석 선물세트를 통해 소중한 사람들에게 특별한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김영수 박사 신간 ‘AI 괴짜 삼국지’, AI 기술 패권 시대 한국의 생존전략 제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인공지능(AI)이 안보와 산업, 도시와 교육에 이르기까지 국가 운영의 새로운 OS(운영체제)로 자리잡는 가운데 대한민국의 미래 전략을 묻는 책이 출간됐다. 삼성전자에서 30여 년간 글로벌 현장을 누빈 AI 전문가 김영수 박사가 펴낸 신간 ‘AI 괴짜 삼국지 - 팔란티어·안두릴·xAI의 야망과 한국의 선택’은 미국 AI 생태계를 이끄

2

성수 픽베이크, 현대백화점 입점 기념 스페셜 타르트 공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프리미엄 에그타르트 브랜드 픽베이크(PickBake)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입점을 기념해 ‘딸기쇼콜라 에그타르트’를 단독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전국 어디에서도 맛볼 수 없는, 현대백화점에서만 한정 판매되는 스페셜 메뉴다. 픽베이크는 성수동 1호점에서 하루 5000개 이상 판매되며 SNS에서 700만 뷰 이상 자연

3

우리銀, 협업 컨텐츠 3500만뷰 흥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운 쿠팡플레이의 인기 웹드라마 ‘직장인들’과 협업해 제작한 에피소드가 SNS 채널 누적 조회수 35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해당 콘텐츠는 지난 9월 13일 공개된 ‘직장인들’ 시리즈의 한 에피소드로, 직장인의 업무 상황 속에 우리은행 브랜드를 위트 있게 녹여내 주목을 받았다. 이 영상은 유튜브·인스타그램·틱톡 등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