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키즈, '해리포터'와 콜라보 컬렉션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9-19 08:24:0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빈폴키즈(BEANPOLE KIDS)는 판타지 블록버스터 시리즈 해리포터(Harry Potter)와 협업한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해리포터는 마법 학교를 배경으로 한 판타지 시리즈다. 거대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원작 소설에 이어 영화까지 꾸준히 사랑을 받으며 전 세계 아이들을 비롯한 모든 연령대의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빈폴키즈, '해리포터'와 콜라보 컬렉션 출시

빈폴키즈는 해리포터X빈폴키즈 협업 컬렉션을 깔끔하고 단정한 스쿨룩의 '클래식 라인'과 활동이 많은 아이를 위한 '캐주얼 라인'으로 구성했다.

클래식 라인을 통해 호그와트 기숙사 그리핀도르, 후플푸프, 래번클로, 슬리데린 각각의 상징 컬러를 반영한 퀼팅 재킷, 사파리 재킷, 카디건 등 신학기 맞춤 아이템을 선보였다.

또 기숙사별 로고 와펜을 적용한 칼라 스웨트 셔츠, 머플러, 양말도 제안했다.

한편 캐주얼 라인은 파스텔 컬러의 스웨트 셔츠/팬츠 셋업에 영화 속 장면을 연상하게 하는 그래픽 디자인을 넣어 다채로움을 더했고, 3~5세 어린이를 위한 110 사이즈도 함께 출시된다.

더불어 빈폴키즈는 이번 협업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내달 1일까지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서 '23년 가을겨울 신상품을 2매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상품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해리포터 파우치를 선착순 증정하고(소진 시 종료), 구매왕, 베스트 리뷰어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해리포터 머그컵을 증정한다.

동시에 내달 4일까지 스타필드 고양 3층에서 해리포터X빈폴키즈 팝업 스토어를 연다.

'23년 가을겨울 신상품을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해리포터 머그컵 또는 파우치를 선착순 증정할 예정이다.

황인방 빈폴키즈 팀장은 “빈폴키즈가 클래식한 스쿨룩부터 편안한 캐주얼까지 다양한 아이템에 인기 시리즈인 해리포터 속 세계관을 녹여 아이들에게 마법같은 설렘을 주고자 한다”라며, “특히 해리포터 컨셉으로 꾸민 스타필드 고양 팝업 스토어에 온 가족이 방문해 특별한 추억을 남겨보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