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대림, 추석 선물은 환경보호와 실속 트렌드 반영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9-02 08:24:45
  • -
  • +
  • 인쇄
뚜껑 없는 안심팜 새로 구성한 세트 선보여

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이 추석을 맞아 선보인 100여종의 선물세트에서 최근 대두되는 친환경과 실속 트렌드를 챙긴다.

특히 플라스틱 사용을 줄여 환경보호에 동참하고 ESG경영을 실천하고자, 사조의 프리미엄 캔햄 안심팜의 플라스틱 뚜껑을 제거해 새롭게 선보인다.

115g 제품에 우선 적용되며, 2021 사조 추석 선물세트 6종에 포함돼 첫 선을 보이는 것.

이를 시작으로 유통점에서 판매되는 제품으로도 적용을 점차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사진 = 사조그룹 제공

 

뚜껑에 가려져 있던 캔 따개에는 본체와 통일된 디자인을 직접 인쇄해 넣었다.

따개 부분에 인쇄가 없고, 필름지를 붙인 형태의 타사 제품과 차별화한 것이다.

아울러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실속 있는 가격대 제품과 할인, 증정행사도 확대했다.

외식보단 집밥을 선호하는 분위기에 맞춰 참치, 캔햄 등 간편제품과 올리고당, 참기름, 간장 등 쓰임새가 다양한 제품 구성으로 실용성도 강조했다.

사조가 주력으로 선보이는 ‘사조 안심특선 선물세트'는 ▲안심특선 E-45호(사조참치 6개, 고급유 2개, 안심팜 10개), ▲안심특선 E-34호(사조참치 6개, 고급유 3개, 런천미트 2개, 참기름 2개, 올리고당 1개, 양조식초 1개), ▲안심특선 88호(사진2 / 사조참치 4개, 고급유 2개, 참기름 2개, 안심팜 2개), ▲안심특선 A호(고급유 2개, 안심팜 3개, 런천미트 2개, 참기름 1개, 구운소급 1개), ▲안심특선 해피호(사조참치 4개, 고급유 2개, 런천미트 3개, 참기름 2개), ▲안심특선 22호(사조참치 4개, 고급유 2개, 참기름 2개, 런천미트 2개) 등이다.
사조대림 마케팅팀 유희성 담당은 “코로나19 확산이 계속되면서 비대면으로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며, 이러한 상황에 맞춰 다양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라며, “이번 사조 추석 선물세트와 함께 즐거운 추석 명절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다날, 스테이블코인 발행사 ‘CAP’ 합류…국내 결제 기업 최초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다날은 스테이블코인 발행사 서클(Circle)의 ‘서클 얼라이언스 프로그램(Circle Alliance Program, 이하 CAP)’에 합류하고, USDC 기반 차세대 결제 인프라 구축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올해 양사는 비공식 회동을 갖고 국내 시장 스테이블코인 서비스 협력에 대해 긴밀히 논의한 바있다. 서클이 발행한 스테이

2

태광그룹, 흥국화재·흥국생명 대표에 김대현·김형표 내정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은 2026년 계열사 대표 인사를 단행한 가운데 김대현 흥국화재 대표와 김형표 흥국생명 대표를 각각 선임했다고 18일 밝혔다. 김 흥국화재 대표 내정자는 지난 1990년 KB손해보험의 전신인 LG화재로 입사해 KB손해보험에서 부사장을 역임하며 손해보험 업종에서 30년 넘게 근무했다. 올 3월 흥국생명 대표로 합류한 후 이

3

라인게임즈, ‘대항해시대 오리진’ 특대형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인게임즈는 오픈월드 MMORPG ‘대항해시대 오리진’에서 제독 연대기 추가 및 신규 투자 시즌 개막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제독 연대기 ‘라이너스 라쳇전’이 추가됐다. 해당 연대기 주인공은 천재 제독 ‘라이너스 라쳇’으로, 15세기 북유럽의 바다를 배경으로, 주인공이 과학과 지식을 바탕으로 바다의 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