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대림, 추석 선물은 환경보호와 실속 트렌드 반영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9-02 08:24:45
  • -
  • +
  • 인쇄
뚜껑 없는 안심팜 새로 구성한 세트 선보여

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이 추석을 맞아 선보인 100여종의 선물세트에서 최근 대두되는 친환경과 실속 트렌드를 챙긴다.

특히 플라스틱 사용을 줄여 환경보호에 동참하고 ESG경영을 실천하고자, 사조의 프리미엄 캔햄 안심팜의 플라스틱 뚜껑을 제거해 새롭게 선보인다.

115g 제품에 우선 적용되며, 2021 사조 추석 선물세트 6종에 포함돼 첫 선을 보이는 것.

이를 시작으로 유통점에서 판매되는 제품으로도 적용을 점차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사진 = 사조그룹 제공

 

뚜껑에 가려져 있던 캔 따개에는 본체와 통일된 디자인을 직접 인쇄해 넣었다.

따개 부분에 인쇄가 없고, 필름지를 붙인 형태의 타사 제품과 차별화한 것이다.

아울러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실속 있는 가격대 제품과 할인, 증정행사도 확대했다.

외식보단 집밥을 선호하는 분위기에 맞춰 참치, 캔햄 등 간편제품과 올리고당, 참기름, 간장 등 쓰임새가 다양한 제품 구성으로 실용성도 강조했다.

사조가 주력으로 선보이는 ‘사조 안심특선 선물세트'는 ▲안심특선 E-45호(사조참치 6개, 고급유 2개, 안심팜 10개), ▲안심특선 E-34호(사조참치 6개, 고급유 3개, 런천미트 2개, 참기름 2개, 올리고당 1개, 양조식초 1개), ▲안심특선 88호(사진2 / 사조참치 4개, 고급유 2개, 참기름 2개, 안심팜 2개), ▲안심특선 A호(고급유 2개, 안심팜 3개, 런천미트 2개, 참기름 1개, 구운소급 1개), ▲안심특선 해피호(사조참치 4개, 고급유 2개, 런천미트 3개, 참기름 2개), ▲안심특선 22호(사조참치 4개, 고급유 2개, 참기름 2개, 런천미트 2개) 등이다.
사조대림 마케팅팀 유희성 담당은 “코로나19 확산이 계속되면서 비대면으로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며, 이러한 상황에 맞춰 다양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라며, “이번 사조 추석 선물세트와 함께 즐거운 추석 명절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팔도, 세계 최대 식품박람회 ‘아누가 2025’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팔도가 세계 최대 규모 식품박람회 ‘아누가 2025(ANUGA 2025)’에 참가한다고 2일 밝혔다. 올해로 38회를 맞는 아누가 2025는 4일부터 8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열린다. 전 세계 110여 개국에서 8000여 개 기업이 참여해 역대 최대 규모를 기록할 전망이다. 올해는 대한민국이 주빈국(Partner Country)으로 처

2

넥써쓰, 플레이위드코리아 두 번째 협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넥써쓰가 플레이위드코리아와 두 번째 협업을 진행한다. 넥써쓰는 앞서 로한2 글로벌의 성공적인 공동 퍼블리싱을 통해 신뢰 관계를 쌓고, ‘씰M 글로벌(가칭)’ 공동 퍼블리싱에 대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씰M은 지난 2003년 정식서비스를 진행한 온라인 게임 씰온라인의 독창적인 정통성을 계승한 모바일 캐주얼 MMO

3

컴투스, “인기 게임과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자사 대표 인기 게임 7종에서 다채로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발혔다. 이번 이벤트는 ‘더 스타라이트’를 비롯해 ‘서머너즈 워’ IP 게임 3종, 야구 게임 3종, ‘아이모’ 등에서 열리며, 명절 분위기와 풍성한 보상을 함께 누릴 수 있다.먼저 신작 MMORPG ‘더 스타라이트’에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