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상트, 노우웨이브 고프코어 무드의 협업 캡슐 발매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9-22 08:26:5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기자] 정통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DESCENTE)'와 음악, 패션 예술 등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스트릿 컬처 기반의 글로벌 커뮤니티 플랫폼 노우웨이브가 고프코어 무드의 협업 캡슐을 선보인다.

노우웨이브 특유의 독창적인 시선으로 해석한 절개 라인과 배색 디자인에 데상트의 기능성 소재 노하우 및 기술력이 결합된 것이 특징인 이번 캡슐은 아웃도어는 물론 라이프씬에서도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데상트, 노우웨이브 고프코어 무드의 협업 캡슐 발매[사진=데상트]

특히, 기능성 화섬 소재를 믹스하는 방식으로 전개되어 활동성이 뛰어난 속건 기능의 프리마로프트 충전재를 적용한 패딩을 필두로 기능성 긴팔 티셔츠와 팬츠, 바라클라바 등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데상트X노우웨이브 협업은 고프코어 무드의 캡슐인 만큼 자연을 훼손하지 않는 ‘빛’이라는 매개체를 이용, 미디어아트 작가 ‘이석’과 함께 비주얼 작업을 진행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데상트X노우웨이브 협업 캡슐 라인업은 9월 22일(금) 데상트, 노우웨이브 홈페이지와 29cm를 통해 온라인 런칭 될 예정이며, 데상트 자사몰과 29cm에서는 협업 상품 1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HOOD BY NATURE 한정판 굿즈 티셔츠를 선착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이번 협업 캡슐은 데상트 신세계 강남점과 노우웨이브 쇼룸을 통해 오프라인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9월 23일에는 경리단길 노우웨이브 쇼룸에서 두 브랜드의 협업 캡슐 발매를 기념한 팝업 런칭 파티가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가철도공단, 노반·건축 분야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 건설본부는 2026년 철도건설 사업추진 방향을 공유하고, 현장의 안전 강화 및 청렴한 입찰문화 확산을 위해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를 4일 공단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노반, 건축 분야의 시공 및 엔지니어링 협력사 관계자 등 약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 스마트 안전관리 확대, 건설사업관리

2

하남돼지집, 서울역에서 '상권 맞춤 디자인' 매장 선보여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점 하남돼지집(대표 장보환)이 서울역 동자동에 매장을 오픈하며, '상권별 맞춤 디자인' 전략을 본격화했다. 이번 서울역점은 지역 특성과 고객층에 따라 공간을 다르게 설계하는 하남돼지집의 새로운 비전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매장이다. 서울역점의 가장 큰 특징은 '오피스 상권에 맞춘 디자인'

3

넥센타이어, 지난해 매출 3조1896억…전년 대비 12% 증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넥센타이어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3조1896억 원, 영업이익 1703억 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2% 증가하며 5년 연속 사상 최대치를 경신했다. 지난 2019년 연 매출 2조 원을 처음 돌파한 이후 6년 만에 3조 원을 넘어섰다. 유럽공장 2단계 증설 물량이 본격 반영되며 외형 성장을 이끌었다는 평가다. 신차용(OE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