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제로스파클링 피치블랙티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6-23 08:28:48
  • -
  • +
  • 인쇄

풀무원식품이 무더운 여름 가볍고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제로 스파클링 음료 '제로 스파클링 피치블랙티'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그동안 생과일주스 브랜드 ‘아임리얼’로 국내 음료 시장을 선도해온 풀무원은 신제품 ‘제로 스파클링 피치블랙티’ 출시를 통해 탄산음료 시장에 새롭게 진입한다. 이와 함께 다양한 차(茶)를 활용한 탄산음료 라인업을 구축해 소비자의 제품 선택지를 늘리며 시장 내 존재감을 점차 높여나갈 계획이다. 

▲풀무원이 제로 스파클링 피치블랙티를 출시했다[사진=풀무원]

신제품 ‘제로스파클링 피치블랙티’는 홍차의 은은함에 복숭아의 향긋한 맛과 톡 쏘는 탄산의 청량감을 제로 칼로리와 제로 슈거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세계적인 홍차 생산지인 스리랑카의 찻잎을 최적의 온도와 시간으로 직접 우려내 홍차의 은은한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달콤한 복숭아를 블렌딩해 입안 가득 산뜻하고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설탕 대신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두 가지의 대체 당 스테비아와 알룰로스를 사용해 자연스럽고 건강한 달콤함을 추구했다.

용량은 한 손에 들고 마시기 좋은 350㎖로 선보이며, 페트 포장으로 마지막 한 입까지 청량함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제품은 냉장고에 보관한 뒤 얼음을 넣어 시원하게 즐기기에 좋으며, 위스키를 더한 ‘하이볼’, ‘칵테일’ 등에도 활용이 가능하다.

풀무원식품 곽창재 음료PM(Product Manager)은 "제로 칼로리 음료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로우스펙 음료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보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제로 탄산음료를 신제품으로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발 빠르게 반영한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여 음료 제품 카테고리를 지속적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 '더현대 글로벌' 대만까지 영토 확장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현대백화점이 ‘더현대 글로벌’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 일본에 정규 매장을 오픈하는데 이어, 이번엔 대만 유명 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국내 백화점이 대만에 팝업스토어를 여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현대백화점은 다음달 1일부터 오는 12월 25일까지 3개월 간 대만 신광미츠코시 백화점 신이 플레이스 A11점에서 K브랜드를 소

2

네오위즈,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 ‘아르케아’ 컬래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네오위즈는 자사의 대표 리듬게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DJMAX RESPECT V)’가 인기 리듬 게임 ‘아르케아(ARCAEA)’와 협업한 신규 콜라보 DLC(다운로드 콘텐츠)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11일 출시되는 콜라보 DLC는 아르케아의 개성과 음악을 디제이맥스 스타일로 재해석해 탄생했다. 총 15곡이 수록됐으며

3

바디프랜드, IFA 2025 참가 성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바디프랜드는 지난 5일부터 9일(현지시간)까지 독일에서 열린 세계 전자·IT 박람회 IFA 2025에 참가했다고 10일 밝혔다.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서 K헬스케어로봇 기술로 유럽인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전시 기간 동안 바디프랜드 부스를 방문해 제품을 체험한 관람객만 2천 명을 넘었다. 부스에서는 행사기간 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