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퍼스, 연약한 피부 위한 프리미엄 기저귀 '터치 오브 네이처'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0-05 08:32:25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기자] 한국P&G의 기저귀 브랜드 팸퍼스가 부드러운 촉감의 새로운 프리미엄 기저귀 ‘터치 오브 네이처’를 출시한다.

팸퍼스 ‘터치 오브 네이처’ 팬티형은 피부가 연약한 아기들에게 최적화된 뛰어난 제품력의 기저귀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 및 유럽 ‘스킨 헬스 얼라이언스(SHA)’ 검토를 완료하여 믿고 사용할 수 있다. 또, 아기의 팔과 다리 등이 닿는 기저귀 겉커버에는 프리미엄 코튼을 함유해 기존 대비 더욱 부드러운 감촉을 자랑한다. 덕분에 활동량이 많은 낮은 물론 편안한 숙면을 취해야 하는 밤에도 포근하게 착용할 수 있다. 

▲팸퍼스, 연약한 피부 위한 프리미엄 기저귀 '터치 오브 네이처' 출시[사진=한국P&G]



뿐만 아니라, 팸퍼스만의 강력한 1초 흡수층이 적용돼, 기저귀 속 축축함으로 인한 피부 자극 걱정도 덜어준다. 보송함마저 최대 12시간 유지되어 아기들이 오랜 시간 쾌적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돕는다.

팸퍼스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 것을 넘어, 아이들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한 노력도 이어오고 있다. 한국에서 판매되는 모든 팸퍼스 제품은 100% 재생 가능한 전력을 사용하는 제조시설에서 만들어지며, 2030년까지 글로벌 차원에서 지속가능한 원료 사용률을 50%까지 높이겠다는 목표 아래 책임있는 원료 사용에 심혈을 기울고 있다.

또한, 100% 재활용이 가능한 박스 포장재를 사용하여 자원순환에도 기여한다. 자연을 훼손하지 않은 산림환경에서 길러진 나무를 사용한 제품에만 부여되는 FSC(국제산림관리협의회) 인증을 받은 종이를 사용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였다.

한국피앤지 팸퍼스 관계자는 “신제품 ‘터치 오브 네이처’는 팸퍼스만의 우수한 기술력을 기반으로 업그레이드된 부드러움, 뛰어난 흡수력이 핵심인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부모의 걱정을 덜어주고 아이의 편안함을 돕는 제품을 선보이는 동시에 아이들의 행복한 미래를 위한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우리가 원한건 소통”, 엔씨(NC) 유저에게 인정 받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21일 업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가 주요 IP를 중심으로 이용자와의 소통을 강화하는 모습이다. 정기적인 라이브 방송을 통한 개발진과 이용자의 양방향 소통, 투명한 업데이트 방향성 공개, 커뮤니티 협업 등이 유기적으로 이뤄지며 게임성뿐 아니라, 회사에 대한 이용자들의 평가도 달라지고 있다. ‘아이온2’는 달

2

고려아연 미 제련소 건설, 최종 합작계약 없이 '지분 10%'...기형적 구조 드러나
[메가경제=정호 기자] 고려아연의 미국 제련소 건설 관련해, 최종 합작계약이 체결되지 않아도 합작법인이 고려아연 지분 10%를 그대로 보유하게 되는 비정상적인 구조가 존재한다는 사실이 확인됐다. 합작법인 투자자들이 체결한 ‘사업제휴 프레임워크 합의서(Business Alliance Framework Agreement)’는 당사자들의 역할과 책임을 구체적으로

3

車수출 역성장 막은 공신 'K-중고차'...전년 대비 82% 성장
[메가경제=정호 기자] 올해 K-중고차 수출이 큰 폭의 성장세를 기록하며 전체 자동차 수출 시장의 역성장을 막아낸 것으로 나타났다. 21일 산업통상자원부 등에 따르면 올해 11월까지 중고차 수출액은 84억달러(약 12조4000억 원)로 전년 같은 기간 46억달러 대비 82.6% 증가했다. 중고차를 포함한 전체 자동차 수출액은 660억달러로, 전년 647억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