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X네시픽 올인데이'… 입소문템 '욕세럼' 57% 단독 할인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6-21 08:32:22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티몬이 21일 단 하루,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네시픽(NACIFIC)’과 올인데이를 개최하고, 역대급 특가와 네시픽 전속 모델인 ‘스트레이 키즈’의 친필사인 앨범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전한다.

'티몬X네시픽 올인데이'가 주목받고 있다. 최근 네시픽 공식 트위터에 공개한 스트레이 키즈의 올인데이 소개 영상은 6일 만에 8천건이 넘는 리트윗을 기록했다. 특히, 이날 하루 스트레이 키즈 콜라보 제품인 'SKZ핸드버터 스페셜 에디션'을 티몬 단독 50% 특가(5만9,900원)에 선보여 네시픽 충성 고객과 스트레이 키즈 팬 모두에게 특별한 행사로 꼽힌다. 

▲티몬 네시픽 올인데이 운영[사진=티몬]

21일 오후 12시 티몬플레이로 열리는 라이브 판매 방송은 스트레이 키즈 팬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가 될 전망이다. 특별 기획세트를 1시간 한정 69% 파격 할인가로 제공하며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친필사인 앨범(9명), 랜덤 포토카드(40명), 5만원 상당의 네시픽 제품(20명)을 선물한다. 또, 최다 구매 고객에게는 사인 앨범과 포토카드 8종을 증정하는 구매왕 이벤트도 진행한다.

네시픽의 베스트 셀러 제품들도 한정 특가로 전한다. '욕세럼'으로 입소문을 타며 100만병 판매 기록을 세운 '오리진 세럼(20ml)'은 500개 한정, 6,900원(57%할인) 단독 특가다. '프레쉬 허브 오리진 세럼', '화이트닝 에센스' 등 인기 제품들도 최대 57%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정민 티몬 패션&뷰티사업본부장은 "해외에서 먼저 인정받은 뷰티 브랜드, '네시픽'과 함께하는 첫번째 마케팅 협업을 위해 풍성한 특가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오직 티몬에서 단 하루 열리는 기회인 만큼 많은 고객들이 올인데이에 참여해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네시픽 올인데이'는 21일 하루 동안 티몬과 네시픽의 대대적인 마케팅 협업을 바탕으로 펼쳐진다. 티몬 플랫폼 메인화면, 배너 전 영역, 앱 푸시는 물론, 플랫폼 외부 영역인 SNS 광고 및 네이버 '티몬' 검색 시에도 네시픽 올인데이를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AI 시대 언론의 미래와 저널리즘 방향성 논의… 기자의 역할은 ‘신뢰 설계자’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AI와 플랫폼 기술의 발전으로 언론 환경이 급격히 변화하는 가운데, 기자의 역할을 '신뢰 설계자'로 전환해야 한다는 제안이 나왔다. 지난 4일, 서울 한국프레스센터 무궁화홀에서 언론인들이 모여 현장 언론의 미래와 저널리즘의 방향성을 논의했다. 주진노 PPSS 대표 발행인은 이 자리에서 언론계 선배들과 함께 변화하는 미

2

삼성생명,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삼성생명이 부동산 자산관리 전문 기업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이하, 에스앤아이)과 손잡고 고객 부동산 자산관리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삼성생명은 지난 4일 서초구 소재 본사에서 에스앤아이와 ‘부동산 신탁 자산관리를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에스앤아이는 500여개 동의 초대형 건물과 2만1천여개 매장 관리,

3

KAMA "글로벌 환경규제, 산업 보호로 전환…국내 車정책 유연성 필요"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자동차모빌리티산업협회(KAMA)가 5일 주요국 자동차 환경규제 변화가 자국 산업 보호 중심으로 재편되고 있다며 국내 산업 경쟁력을 고려한 정책 전환 필요성을 제기했다. KAMA는 서울 협회 회의실에서 「주요국 자동차 환경규제·정책변화 동향 및 시사점」을 주제로 친환경차분과 전문위원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친환경차분과는 서울대학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