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X네시픽 올인데이'… 입소문템 '욕세럼' 57% 단독 할인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6-21 08:32:22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티몬이 21일 단 하루,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네시픽(NACIFIC)’과 올인데이를 개최하고, 역대급 특가와 네시픽 전속 모델인 ‘스트레이 키즈’의 친필사인 앨범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전한다.

'티몬X네시픽 올인데이'가 주목받고 있다. 최근 네시픽 공식 트위터에 공개한 스트레이 키즈의 올인데이 소개 영상은 6일 만에 8천건이 넘는 리트윗을 기록했다. 특히, 이날 하루 스트레이 키즈 콜라보 제품인 'SKZ핸드버터 스페셜 에디션'을 티몬 단독 50% 특가(5만9,900원)에 선보여 네시픽 충성 고객과 스트레이 키즈 팬 모두에게 특별한 행사로 꼽힌다. 

▲티몬 네시픽 올인데이 운영[사진=티몬]

21일 오후 12시 티몬플레이로 열리는 라이브 판매 방송은 스트레이 키즈 팬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가 될 전망이다. 특별 기획세트를 1시간 한정 69% 파격 할인가로 제공하며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친필사인 앨범(9명), 랜덤 포토카드(40명), 5만원 상당의 네시픽 제품(20명)을 선물한다. 또, 최다 구매 고객에게는 사인 앨범과 포토카드 8종을 증정하는 구매왕 이벤트도 진행한다.

네시픽의 베스트 셀러 제품들도 한정 특가로 전한다. '욕세럼'으로 입소문을 타며 100만병 판매 기록을 세운 '오리진 세럼(20ml)'은 500개 한정, 6,900원(57%할인) 단독 특가다. '프레쉬 허브 오리진 세럼', '화이트닝 에센스' 등 인기 제품들도 최대 57%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정민 티몬 패션&뷰티사업본부장은 "해외에서 먼저 인정받은 뷰티 브랜드, '네시픽'과 함께하는 첫번째 마케팅 협업을 위해 풍성한 특가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오직 티몬에서 단 하루 열리는 기회인 만큼 많은 고객들이 올인데이에 참여해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네시픽 올인데이'는 21일 하루 동안 티몬과 네시픽의 대대적인 마케팅 협업을 바탕으로 펼쳐진다. 티몬 플랫폼 메인화면, 배너 전 영역, 앱 푸시는 물론, 플랫폼 외부 영역인 SNS 광고 및 네이버 '티몬' 검색 시에도 네시픽 올인데이를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더벤티, 추석 연휴 앱서 배달 주문 시 3천원 할인 쿠폰 제공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추석 연휴를 맞아 ‘더벤티 멤버십 앱’ 배달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할인 쿠폰은 10월 3일부터 12일까지 더벤티 앱 메인 화면 내 ‘오늘의 쿠폰’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기간 내 배달 주문 금액이 1만 5000원 이상일 경우 사용 가능하다. 더벤티 관계자

2

한국후지필름, 서울시 '2025 가을 더 아름다운 결혼식 칸타빌레' 행사 공식 후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후지필름이 서울시가 지난 9월 25일 남산 한남 웨딩가든에서 개최한 2025 가을 ‘더 아름다운 결혼식’ 칸타빌레 행사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고 2일 밝혔다. 한국후지필름은 이번 행사에서 사전 신청을 통해 참여한 예비부부와 참석자 전원에게 ‘사진편지키트’를 제공했다. 추첨을 통해 ‘인스탁스 미니 리플레이’도 증정했다. 특히 서

3

네파, 진화한 하이 테크 다운 '에어 써밋'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다운 자켓 ‘에어 써밋(AIR SUMMIT)’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해 첫선을 보인 ‘에어 써밋’은 마운티니어링, 백패킹 등 아웃도어 활동에 필수적인 고기능성 소재와 네파만의 기술력이 집약된 하이 테크 다운이다. 이번 시즌에는 계절 경계가 무너지는 예측 불가능한 기후 변화에 대응해, 간절기부터 한겨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