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태규, 데상트 화보 공개 ... '패딩 스타일도 올블랙으로 시크하게'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1-02 08:33:4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배우 봉태규가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DESCENTE)와 함께한 겨울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남성 패션 매거진 ‘맨즈비트’를 통해 공개 된 이번 화보에서 봉태규는 도시적이고 스포티한 무드의 올블랙 다운 패딩 스타일을 완벽히 소화하며 패션 아이콘 다운 면모를 뽐냈다. 

 

▲봉태규, 데상트 화보 공개

또한 겨울 스타일 아이템을 선택할 때 디자인과 활동성을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는 것으로 알려진 봉태규가 이번 화보를 위해 직접 착장 아이템을 선정하고 비주얼 디렉터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소화하는 등 적극적인 열의를 보였다는 후문이다.

화보 속 봉태규는 데상트의 인기 아우터인 ‘숏 푸퍼 다운 자켓’과 스포티한 핏의 조거 팬츠를 매치하고 동일한 컬러의 버킷햇과 볼드한 안경을 포인트 아이템으로 더해 도시적이면서도 편안한 올 블랙 스타일을 완성했다.

봉태규가 착용한 ‘데상트 숏 푸퍼 다운 자켓’은 트렌드를 반영한 크롭 기장으로 논 후드 타입의 심플한 디자인으로 스타일링 활용도가 높은 것이 특징. 또한 동물 복지를 생각하고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한 RDS 인증 ‘DIVO 덕 충전재’를 사용해 경량성과 보온성을 높였다.

이번 화보와 관련하여 맨즈비트 관계자는 ‘데상트 특유의 스포티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올 블랙 아이템들과 봉태규의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더해져 편안하면서도 스포티한 무드의 아웃핏이 연출 됐다‘라고 말하며 ‘겨울 시즌 데일리 아우터 스타일링으로 참고한다면 센스 있는 착장 연출에 도움이 될 것’이라 덧붙였다.

한 편, 봉태규가 화보에서 착용한 조거 팬츠, 버킷햇, 스니커즈 또한 데상트 제품으로 알려졌으며 전국 데상트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센타이어, 지역 상생 철학 '국내외 사회공헌 활동' 전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넥센타이어가 2025년 한 해 동안 ‘지역 사회와 공존 및 공생 가치 추구’라는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국내외 사업장에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했다고 22일 밝혔다. 단순 기부나 단발성 활동을 넘어, 지역과 기업이 함께 성장한다는 관점에서 장기적 상생 파트너십 구축에 초점을 둔 것이 특징이다. ◆ 부산·경남 지역사회와 상생 강

2

G마켓, 22일 단 하루 '오뚜기' 제품에 연중 최대 혜택 '올인'
[메가경제=정호 기자] G마켓이 원데이 브랜드 프로모션 ‘올인’ 오뚜기 편을 열고, 하루 동안 다양한 단독 혜택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오뚜기 인기 제품 1900원 릴레이 선착순 판매, 신제품 단독선런칭, 사은품 증정 등이 대표적이다. 22일 G마켓에 따르면 먼저, 오뚜기 인기 제품을 1,900원에 무료배송 판매한다. 10시부터 22시까지 시간대 별

3

조현범식 상생, 헝가리까지 번졌다… 한국타이어, 헝가리서 타이어 2.8만개 기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조현범 한국앤컴퍼니그룹 회장이 강조해온 상생·지역밀착형 ESG 경영이 글로벌 현장에서 성과를 확대하고 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 헝가리 공장이 올해도 대표 CSR 프로그램인 ‘타이어 기부 프로젝트’를 가동하며 현지 사회 인프라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조 회장은 핵심 사업역량인 ‘이동성(Mobility)’을 사회적 가치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