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렐 브랜드, '코닝웨어 플레인 법랑 쿡웨어'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0-18 08:33:56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글로벌 주방용품 브랜드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글라스 세라믹 쿡웨어 브랜드 ‘코닝웨어(Corningware)’가 심플함과 빈티지한 감성이 조화를 이루는 ‘코닝웨어 플레인 법랑 쿡웨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코닝웨어가 새롭게 선보인 ‘코닝웨어 플레인 법랑 쿡웨어’는 법랑 냄비 특유의 빈티지한 감성이 깃든 디자인이 특징이다. 어떤 주방 인테리어든 잘 어울리는 우유빛 색상과 우드 핸들로 세련되면서도 따뜻한 감성을 더했다. 

 

 코닝웨어 플레인 법랑 쿡웨어 3종 출시 


‘코닝웨어 플레인 법랑 쿡웨어’는 1인 가구나 라면, 스프 등 간단한 요리를 하기에 좋은 ‘플레인 법랑 편수냄비 16cm’와 ‘플레인 법랑 양수냄비 20cm', ‘플레인 법랑 양수냄비 24cm’ 등 3종으로 구성됐다. 다양한 사이즈 구성과 편수냄비와 양수냄비가 모두 출시되어 조리 용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코닝웨어의 이번 쿡웨어 신제품은 법랑 소재 특성상 내열성과 열전도율이 뛰어나 빠른 조리가 가능하다. 또, 인덕션과 가스레인지 등 다양한 열원에서 사용 가능하고 음식 조리 후 테이블웨어처럼 테이블 위에 올려 놓고 바로 플레이팅 하기에도 좋아 활용성까지 두루 갖췄다.

코닝웨어 브랜드 관계자는 “ ‘코닝웨어 플레인 법랑 쿡웨어’는 최신 주방용품 트렌드에 맞춘 심플하고 세련된 쿡웨어 디자인에 법랑 특유의 빈티지 감성이 더해진 제품이다”며, “디자인뿐 아니라 다양한 사이즈와 활용성을 갖춘 만큼 집에서 요리하는 것을 즐기는 ‘홈쿠킹족’의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코닝웨어 플레인 법랑 쿡웨어’ 3종은 코렐 코리아 온라인 판매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듀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민교육기업 에듀윌이 새로운 브랜드 캐릭터 ‘에듀공’을 앞세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에 나선다. 에듀윌은 오는 31일까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에듀공 캠페인’을 열고, 참여형 ESG 활동을 이어간다고 1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의 주인공인 ‘에듀공’은 전설 속 인어 이야기의 실제 모델로 알려진 해양 포유류 듀공(Dugong)에서 영감

2

롯데웰푸드, ‘스트레이 키즈’ 함께한 ‘빼빼로’ 광고 온에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메가경제 /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데웰푸드가 ‘빼빼로’ 글로벌 앰배서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와 함께한 광고를 온에어하며 빼빼로데이 글로벌 캠페인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온에어한 빼빼로데이 광고 콘텐츠는 TV, 유튜브, SNS, OTT, 구매접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

3

르노코리아, 한가위 맞아 ‘최대 390만 원 혜택’…로열티 고객 보상도 강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르노코리아가 추석을 맞아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 특히 기존 고객을 위한 로열티 제도를 손질하고, 차종별로 무이자 할부와 옵션 지원을 더해 소비자 부담을 낮췄다.우선 로열티 프로그램이 개선돼, 르노코리아 차량을 과거 보유했거나 현재 운행 중이라면 신차 구매 시 횟수와 상관없이 50만 원을 돌려받는다. 중고차 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