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고래밥 알쏭달쏭 메모리 게임 에디션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6-15 08:36:01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오리온은 먹는 즐거움과 더불어 색다른 재미를 만끽할 수 있도록 ‘고래밥 알쏭달쏭 메모리게임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고래밥 알쏭달쏭 메모리게임 에디션은 여러 장의 카드를 뒤집어놓고 같은 그림 2장을 빠르게 찾는 ‘메모리게임’을 패키지 뒷면에 삽입했다. ‘라두’, ‘문어크’, ‘징어징가’ 등 고래밥 대표 캐릭터가 영웅으로 변신한 ‘라두와 히어로’, 스포츠 스타가 된 ‘라두와 스포츠단’ 등 2가지 버전으로 선보인다. 

▲오리온이 '고래밥 알쏭달쏭 메모리 게임 에디션'을 출시했다[사진=오리온]

제품 출시에 발맞춰 오는 8월 31일까지 다양한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족, 친구들과 함께 메모리 게임을 즐기는 사진이나 가장 빠르게 완료하는 영상 등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올리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총 150명에게 라두 인형, 칭찬뱃지 3종 세트, 고래밥 1박스 등을 증정할 예정이며, 자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은 패키지 안쪽에 인쇄된 QR코드를 찍으면 확인할 수 있다.

1984년 출시한 고래밥은 ‘재미로 먹고 맛으로 먹는’ 대표적 펀(fun) 콘셉트 과자로,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즐길 거리를 함께 제공하면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국민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베트남과 중국에서도 현지화 전략을 바탕으로 BBQ 맛, 해조류 맛, 토마토 맛 등을 개발하는 등 글로벌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K-스낵’으로서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고래밥 특유의 펀(fun) 콘셉트에 맞춰 재미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을 패키지에 담은 만큼, 친구, 가족과 함께 먹는 즐거움도 더 커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청오SW, ‘써브웨이’ 한국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 운영사 청오DPK의 계열사인 청오SW가 미국에 본사를 둔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의 국내 새로운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써브웨이’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된 청오SW는 기존 ‘써브웨이’ 매장이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돕고 향후 전국적으로 매장 확장 및 관

2

무신사, 열흘간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가 연말을 맞아 올 한 해 동안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하는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를 개최하고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무신사 뷰티에 입점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올해 1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거래액, 판매량, 후기 수 등 객관적인 고객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3

코웨이, 17년 연속 브랜드스탁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5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17년 연속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특허 받은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 개 주요 산업 부문의 1천여 개 브랜드 중 가장 점수가 높은 상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