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팔로워 1100만 인플루언서 ‘미지우’의 토크쇼 ‘지우네’ 론칭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3-05-18 08:43:31
  • -
  • +
  • 인쇄
모바일TV ‘엘라이브’ 신규 프로그램 ‘지우네’, 인플루언서 ‘미지우’ 고정 출연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롯데홈쇼핑은 오는 23일 팔로워 1100만 명을 보유한 인플루언서 ‘미지우’와 ‘토크쇼’ 형식의 모바일 생방송 ‘지우네’를 론칭한다.

 

▲ 롯데홈쇼핑이 23일 인플루언서 ‘미지우’와 모바일 생방송 ‘지우네’를 론칭한다. [사진=롯데홈쇼핑]

단순 상품 판매보다 재미와 소통을 강조하는 모바일 콘텐츠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지난 3월 롯데홈쇼핑이 모바일TV ‘엘라이브’에서 론칭한 ‘찐텐찐템’은 ‘호캉스’, ‘헬스장 운동’ 등 쇼호스트들의 관심사를 기반으로 한 이색 콘텐츠를 선보이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지우네’는 ‘엘라이브’ 최초로 인플루언서가 고정 출연하는 토크쇼 방송이다. 향후, ‘팬덤’을 보유한 인플루언서와 적극적으로 협업해 젊은층 유입을 지속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지우네’는 오는 23일 첫선을 보인다. 매주 화요일 오후 8시부터 60분 동안 진행된다. ‘지금 우리의 플레이리스트’의 줄임말로 매주 새로운 주제를 정해 고객과 대화하는 것이 핵심 콘텐츠다. 직접적인 판매보다는 주제와 관련된 상품을 진행자 주변에 자연스럽게 노출하는 방식으로 소개한다. 첫 방송에서는 여행을 주제로 ‘미지우’가 MBTI별 여행지 추천, 사연 읽기 등 토크쇼를 진행한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캐리어’, ‘A.H.C 썬패치’ 등 여행 관련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개하며, ‘미지우’의 자체 브랜드 ‘펀더멘탈’ 선글라스도 최대 65% 할인 판매한다. 생방송 중 구매 시 최대 20%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 원의 적립금도 지급한다.  

 

한편 ‘미지우(본명 정지우)’는 국내 SNS 인플루언서 중 최초로 팔로워 1천만 명을 달성했다. ‘미지우(패션)’, ‘니프니프(뷰티)’, ‘펀더멘탈(잡화)’ 등 자체 브랜드를 운영하는 사업가이자 모델로도 활약하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미지우’와 협업해 고객들에게 차별화 콘텐츠, 인기 상품을 계속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진성 기자
정진성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펑크비즘, 호나우지뉴 쇼 RWA 프로젝트 공개… 브라질 축구 레전드들과 함께하는 무대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펑크비즘(Punkvism)이 또 한 번 새로운 도전을 내놓았다. 바로 ‘호나우지뉴 쇼’라는 이름으로 열리는 브라질 축구 경기 RWA 프로젝트다. 오는 2025년 11월 9일 스위스에서 개최되는 브라질 대 스위스 경기를 기반으로 하는 이번 프로젝트는 단순한 투자 상품이 아니라, 세계적인 축구 레전드들과 함께 뛰고 즐길 수 있는 전례

2

국회서, 친환경 해양 모빌리티 산업발전 방안 세미나 개최
[메기경제=전창민 기자] 더불어민주당 위성곤, 문대림 의원이 주최하고 한국모빌리티학회(회장 정구민 국민대 교수), 국제e-모빌리티엑스포(회장 김대환), 한국수소연합(회장 김재홍) 등이 주관한 ‘친환경 해양 모빌리티 산업발전 방안’ 세미나가 지난 9월 30일 여의도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 참석자들은 친환경 기술 개발 지원 국제 표준 및 규제

3

안호영 환노위원장, “건설현장 안전·노동 문제 해결 국회가 적극 나서겠다”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안호영 의원(국회 환경노동위원장)은 지난달 30일 오전 11시, 서울 건설회관 8층 회의실에서 대한건설협회 회장 및 임원진 20여 명과 함께 안전 · 노동 정책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지난 1일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안호영 위원장을 비롯해 대한건설협회 한승구 회장 , 회원부회장 , 시도회장 등 20 여 명이 참석해 건설업계의 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