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침낭 같이 포근한 프리미엄 패딩 마이쉘터 런칭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1-02 08:49:4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되는 11월을 맞아 마이쉘터(Myshelter) 윈터 자켓을 출시한다.


아디다스 마이쉘터는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덕분에 변덕스러운 날씨의 도심 속 일상에서도 다양하게 착용 가능한 스포츠웨어 라인이다.

▲아디다스, 프리미엄 패딩 마이쉘터 런칭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마이쉘터 캠페인은 아디다스 앰버서더인 정호연과 함께 “나의 겨울에 반하다”라는 메시지로 전개된다. 아디다스 마이쉘터와 함께하는 겨울에 반하게 된다는 뜻과 추운 겨울 날씨에 거슬러 반(反)한다는 이중적인 의미를 담아, 정호연만의 스타일리시한 패딩 스타일을 선보인다.

특히 아디다스 마이쉘터 윈터 자켓은 아디다스만의 3중 단열 기술인 콜드레디 기술이 사용되어 방한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찬바람을 직접 마주하는 패딩 레이어가 외부의 추위를 1차로 차단하고, 중간의 덕 다운 레이어가 찬 공기의 유입을 한 번 더 막아 추위에 반하는 완벽한 방한 능력을 자랑한다. 여기에 가장 안쪽의 덕 다운 레이어는 내부의 열방출까지 막아줘 추운 겨울에도 마치 침낭에 들어간 듯한 포근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어떤 컬러와도 조화롭게 매치되는 뉴트럴 컬러를 바탕으로 팔에는 로고 패치, 등에는 아디다스의 시그니처인 3선을 더해 아디다스만의 브랜딩 요소도 놓치지 않았다. 남녀 공통적으로 볼륨감 있는 후드 디자인을 적용해 매력을 더했으며, 특히 여성 제품의 경우 크롭 기장으로 제작되어 착용 시 체형을 보완할 수 있도록 한 패션 요소도 더했다.

아디다스 관계자는 ”제품 이름 마이쉘터처럼 아디다스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적용한 이번 제품이 소비자들의 겨울 안식처가 될 수 있길 기대한다”며 “이중적인 의미를 담은 캠페인 메시지처럼 마이쉘터와 함께하는 모든 분들이 자신만의 겨울에 반하고 추운 날씨를 포근하게 즐길 수 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마이쉘터는 남녀 제품 모두 399,000원으로 출시되어 11월 3일부터 아디다스 브랜드 플래그십 서울 (명동), 강남브랜드센터, 홍대브랜드센터를 비롯한 전국 아디다스 주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소셜 채널을 통해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 공식 활동 마무리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가 이달 20일~21일 강원도 철원에서 동계 캠프를 끝으로 6개월간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1일 밝혔다. 지킴이단은 천연기념물과 멸종위기종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실천 중심의 보호 활동을 확산하기 위한 역할을 한다. 아울러 S-OIL

2

'K-잠수함 수출 첫 발' HD현대중공업, 페루에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이 폐루를 거점으로 첫 잠수함 수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HD현대중공업은 현지시각으로 지난 19일 페루의 국영 시마(SIMA)조선소에서 페루 해군 및 시마조선소와 함께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체결식에는 호세 헤리 페루 대통령을 비롯해 박용열 HD현대중공업 함정사업본부

3

스타벅스, 청년농가에 커피 퇴비 200톤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청년농업인의 성장과 소득 증대 지원을 위해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에서 선정한 전국 17개 지역의 우수 청년농가 21곳에 200톤에 이르는 친환경 커피 퇴비 1만 포대를 기부한다. 21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 퇴비지원 수혜 청년농가 및 농정원, 자원순환사회연대 관계자들을 초청해 서울 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