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MINE), 23 F/W 캠페인 공개 'Moment IN Eternity'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8-29 08:52:5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기자] ㈜한섬에서 전개하는 브랜드 ‘마인(MINE)’이 우아하고 빛나는 비주얼이 담긴 23 F/W 컬렉션을 공개했다.

마인은 23 F/W 시즌에 브랜드의 새로운 슬로건 ‘Moment IN Eternity(모먼트 인 이터니티)’를 테마로 브랜드 본연의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을 담아냈다. ‘Moment In Eternity’는 ‘자신만의 기준과 스스로에 대한 자부심으로 찬란하게 빛나는 동시대 여성의 영원 속 순간’이라는 의미를 가진다. 

 

▲마인(MINE), 23 F/W 캠페인 공개 'Moment IN Eternity'[사진=한섬]

공개된 화보 속 마인의 뮤즈는 빛과 그림자를 통해 움직임을 표현하며, 어두운 배경에서도 반짝거리고 빛나는 소재감을 우아하고 드라마틱 하게 연출했다.

마인은 이번 컬렉션에서 브랜드 고유의 가치에 집중하며, 세련되게 떨어지는 라인의 드레스와 팬츠, 풍성하게 퍼지는 A라인 스커트와 코트 등의 아이템으로 우아함을 담았다. 

 

또한 볼륨감 있는 러플 디테일을 더해 드라마틱 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다채로운 마인 고유의 페미닌한 스타일을 제안했다. 특히, 화보 속 팬츠 제품은 마인의 신규 BI 심볼 ‘M’이 더해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F/W 시즌에 어울리는 톤 다운된 컬러와 도시적인 무드를 연상케 하는 모던한 룩은 가을 패션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마인 23 F/W 제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한섬 공식 온라인몰 ‘더한섬닷컴(thehandsome.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