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케어 '의사랑', '얼리버드·온라인 서비스'로 고객 편의 확대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8-16 08:53:35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기자] 디지털 헬스케어 솔루션 대표기업 유비케어(대표 이상경)가 회사의 대표 전자의무기록의료정보(Electronic Medical Record, EMR) 솔루션인 ‘의사랑’ 고객들의 ‘의사랑 서비스 센터’ 콜 대기시간을 줄이기 위해 ‘얼리버드·온라인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유비케어는 ‘의사랑 얼리버드 서비스’를 통해 오전 8시부터 고객의 콜백(call-back) 요청을 받는다. 이후 의사랑 상담원이 8시 30분부터 순차적으로 연락해 상담을 진행한다. 회사는 기존 대비 문의 접수를 30분 앞당김으로써 상담 수요를 분산시켜 고객 불편함을 최소화한다는 방침이다. 덕분에 병,의원 고객들은 진료 시작 전에 안심하고 진료 준비를 마칠 수 있게 됐다. 

 

▲유비케어 '의사랑'이  '얼리버드·온라인 서비스'로 고객 편의 확대에 나섰다

또한 ‘의사랑’ 제품 내 ‘온라인 서비스 신청’ 메뉴를 개설했다. ‘의사랑’ 고객은 ‘진료실’과 ‘접수실’ 상단에 있는 서비스 신청 버튼 클릭 한 번으로 콜백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회사측은 신규 서비스를 통해 병,의원 고객들이 진료 중에 전화번호를 찾거나 통화가 연결될 때까지 오래 대기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크게 줄일 수 있을 것이라며, 국내 1위 EMR 다운 ‘의사랑’만의 차별화된 서비스가 될 것이라 내다봤다.

유비케어 이상경 대표는 “이번 신규 서비스를 통해 바쁜 의사랑 고객의 편안한 진료의 시작을 지원하고, 진료 중 이슈 발생 시 긴 대기 없이 간편하고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라며, “고객과 만나는 매 접점에서 고객 가치 극대화라는 키워드를 가장 우선에 두고, 지속적으로 병, 의원 입장에서 편안하고 걱정 없는 사용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의사랑 서비스 센터 이용 시간은 평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