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 초대형 뮤직 콘서트 ‘2023 카스쿨 페스티벌’ 개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7-21 09:09:17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오비맥주 카스(대표 배하준)가 여름철 무더위를 날려줄 화려한 라인업과 워터쇼로 구성된 초대형 야외 뮤직 콘서트 ‘2023 카스쿨 페스티벌(CassCool Festival)’을 오는 8월 19일 서울랜드 피크닉광장에서 개최한다.

 

▲ 카스 ‘2023 카스쿨 페스티벌’ 포스터.  [이미지=오비맥주]

 

‘2023 카스쿨 페스티벌’은 K팝, EDM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 공연과 각종 이벤트를 한곳에 마련해 소비자들에게 어느 때보다 신나는 여름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카스가 엔데믹 후 첫여름을 맞아 전개 중인 ‘카스쿨 캠페인’의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다. 엑소에스씨, 하이라이트, 정세운, 선우정아, 지올팍, 홀리뱅, 릴러말즈 등 인기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한다.

 

이번 카스쿨 페스티벌은 태국의 대표적인 물 축제 ‘송크란’의 현지 제작사와 협업해, 물을 활용한 환상적인 특수 효과와 공연으로 더 큰 기대를 모은다. 카스는 식용 색소를 사용한 컬러워터로 카스 브랜드를 상징하는 블루 컬러를 관객들의 의상에 물들이며 현장을 뜨거운 열기로 가득 채울 예정이다.

 

현장에서는 나만의 카스 굿즈 만들기, 초대형 카스캔 포토존 등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최근 출시되어 인기몰이 중인 여름 한정 신제품 ‘카스 레몬 스퀴즈’를 경험해 볼 수 있는 브랜드 존도 마련된다. 카스가 LF의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페이드클럽서울’과 협업해 출시한 티셔츠, 모자 등 패션 제품 6종도 단독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티켓은 위메프에서 단독 판매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카스쿨 공식 홈페이지나 카스 SNS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앞서 선판매된 블라인드 티켓과 얼리버드 티켓은 각각 오픈 2분, 12분 만에 매진되며 다시 돌아온 카스만의 여름 페스티벌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여름 성수기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국민맥주’ 카스는 소비자들의 성원에 대한 보답으로 잊지 못할 여름을 선사하고자 초대형 뮤직 콘서트를 기획했다”며 “놀거리가 가득한 ‘2023 카스쿨 페스티벌’에서 더 신나고 짜릿한 여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역사 콘텐츠로 재탄생한 ‘해상왕 장보고’… 경주서 대형 창작 뮤지컬 공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2025 문화엑스포 신규 제작공모 선정작 뮤지컬 '해상왕 장보고'가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총 4회 경주엑스포대공원 문화센터 문무홀에서 관객과 만난다. 본 작품은 신라의 수도 경주를 출발점으로 동아시아 해양 실크로드의 장대한 여정을 무대에 재현해, 2025 APEC 성공 개최로 글로벌 도시로 도약한 경주의 정체성을

2

한국투자증권, 국내 첫 IMA 상품 출시…23일까지 모집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국투자증권은 국내 최초 종합투자계좌(IMA) 사업자로서 첫 IMA 상품을 출시하고 18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IMA는 증권사가 고객 예탁금을 모아 모험자본 등 기업금융 자산에 투자하고, 그 운용 실적에 따른 성과를 고객에게 돌려주는 원금 지급 의무형 실적배당 상품이다. 이번에 출시된 1호 IMA 상품은 2년 만

3

삼성증권, 디지털 우수고객 대상 ‘S.Lounge 웹세미나’ 개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증권이 디지털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개최하는 ‘S.Lounge 웹세미나’에 대한 신청 고객이 2배 이상 늘었다고 18일 밝혔다. 삼성증권은 2022년 10월 디지털 우수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로 S.Lounge를 출시해 웹세미나, 디지털PB의 투자상담, 리서치톡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그중 S.Lounge 고객 대상 웹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