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스낵 신제품 '회오리킹 해물맛'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6-29 09:09:58
  • -
  • +
  • 인쇄
7가지 해물로 깊고 진한 감칠맛 더해

[메가경제=김형규 기자]신제품 회오리킹 해물맛은 게, 새우, 홍합, 굴, 멸치, 오징어, 가다랑어 등 7가지 맛을 적절하게 배합해 해산물 특유의 감칠맛을 깊고 진하게 담아낸 제품이다.


회오리 모양으로 만들고 튀겨내 바삭한 식감을 살렸고, 달달하면서도 짭조름한 맛으로 간식으로 먹거나 맥주 안주로 곁들이기 좋다. 

▲삼양식품이 신제품 '회오리킹 해물맛'을 출시했다[사진=삼양식품]

삼양식품은 기존의 달고 고소한 맛이 특징인 짱구, 사또밥, 별뽀빠이 브랜드와 다른 짭짤한 맛의 회오리킹 브랜드를 통해 새로운 소비자층에게도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앞으로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맛의 회오리킹 시리즈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브랜드를 확장하고, 삼양식품 전체 스낵 라인업을 강화해 스낵시장 점유율을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팔도, 세계 최대 식품박람회 ‘아누가 2025’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팔도가 세계 최대 규모 식품박람회 ‘아누가 2025(ANUGA 2025)’에 참가한다고 2일 밝혔다. 올해로 38회를 맞는 아누가 2025는 4일부터 8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열린다. 전 세계 110여 개국에서 8000여 개 기업이 참여해 역대 최대 규모를 기록할 전망이다. 올해는 대한민국이 주빈국(Partner Country)으로 처

2

넥써쓰, 플레이위드코리아 두 번째 협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넥써쓰가 플레이위드코리아와 두 번째 협업을 진행한다. 넥써쓰는 앞서 로한2 글로벌의 성공적인 공동 퍼블리싱을 통해 신뢰 관계를 쌓고, ‘씰M 글로벌(가칭)’ 공동 퍼블리싱에 대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씰M은 지난 2003년 정식서비스를 진행한 온라인 게임 씰온라인의 독창적인 정통성을 계승한 모바일 캐주얼 MMO

3

컴투스, “인기 게임과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자사 대표 인기 게임 7종에서 다채로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발혔다. 이번 이벤트는 ‘더 스타라이트’를 비롯해 ‘서머너즈 워’ IP 게임 3종, 야구 게임 3종, ‘아이모’ 등에서 열리며, 명절 분위기와 풍성한 보상을 함께 누릴 수 있다.먼저 신작 MMORPG ‘더 스타라이트’에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