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초록우산재단에 소외계층 아동문화 체험 지원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5-25 09:10:43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이마트가 지난 24일 오전 서울시 중구 소재 사회복지법인 남산원을 방문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53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기부금 전달식은 어린이 해방선언 100주년을 기념해 기획됐다. 특히 취약 계층 아이들에게 여가문화 체험을 제공하고 행복을 선물하겠다는 취지에서다.
 

▲(왼쪽부터) 이마트 홍성수 CSR 담당 상무, 박흥식 남산원 원장, 최운정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본부장 [사진=이마트]

 

기부금은 이마트가 지난 5일 어린이날 당일 완구 매출액 1% 나눔 캠페인을 통해 마련한 5300만원이다.

이마트가 전달한 기부금은 소외계층 아동들이 건강한 여가문화 체험을 하는 데 쓰일 예정이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남산원을 포함한 전국 아동 양육시설 30개소에 해당 기부금을 지원한다.

이날 행사에는 홍성수 이마트 CSR담당 상무와 최운정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본부장, 박흥식 남산원 원장 등이 참석했다.

홍성수 이마트 CSR담당 상무는"소외 계층 아동들이 건강한 여가문화를 체험할 기회가 더욱 많아지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융자산 10억 이상 ‘부자’ 15년 새 3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에서 금융자산 10억원 이상을 보유한 이른바 ‘부자’가 지난 15년간 3배 이상 가파르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부자 수 증가 속도는 전체 인구 증가율을 크게 웃돌았고, 이들이 보유한 금융자산은 3000조원을 돌파했다. 자산 포트폴리오는 부동산에서 금융·대체자산으로 이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14일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발간한

2

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지난 11일에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의 디지털 PR-CSR(홍보-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3

이마트24,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이마트24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와 모임 수요가 늘어나는데 맞춰 케이크부터 주류, 안주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연말 홈파티 필수 상품인 케이크와 디저트 15종을 이달 17일까지 예약판매한다.이마트24가 판매하는 상품은 ‘베키아에누보 스노우치즈케이크, 베키아에누보 시그니처피칸파이, 허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