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SK페이, 전국 CU 매장서 결제 적용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5-19 09:13:24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11번가의 간편결제 서비스 SK페이가 전국 1만 7000여 개 CU 매장에서 오프라인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11번가는 전국 CU매장에서 SK페이 앱과 SK텔레콤 T멤버십 앱을 통한 바코드 결제가 가능하게 됐다고 19일 밝혔다.
 

▲ 11번가 SK페이가 CU 매장에서 결제를 시작한다 [사진=11번가]

 

앱을 실행하고 SK페이에 미리 등록해 둔 카드 결제와 선불 충전 결제(SK페이 머니), 계좌이체, 휴대폰 소액결제 등 원하는 결제 수단을 선택하고 바코드 결제를 누르면 된다. T멤버십 할인‧적립도 자동으로 적용된다.

이로써 SK페이는 전국 T월드 대리점과 CU‧세븐일레븐‧미니스톱 등 편의점과 파리바게뜨‧파리크라상‧뚜레쥬르‧던킨‧배스킨라빈스 등 베이커리, 빕스, 에그슬럿 등 약 4만 3000여 곳에 달하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김종호 11번가 페이먼트기획담당은 "간편결제의 편리한 경험을 온‧오프라인에서 모두 경험할 수 있도록 사용할 수 있는 매장을 지속해서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SK페이는 오프라인 매장뿐만 아니라 11번가를 비롯해 기프티콘과 T월드, SK스토아와 교보문고, 우체국쇼핑 등 36곳의 온라인 가맹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코오롱, 장애인스포츠단 올해 120개 메달 성과…'우수선수 포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코오롱그룹(그룹)이 올해 국내외 대회에서 우수한 성과를 낸 코오롱장애인스포츠단 선수들을 격려하기 위해 '우수선수 포상식'을 열었다. 그룹은 10일 코오롱스포렉스 서초점에서 올해 주요 국제 및 국내 대회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코오롱장애인스포츠단 선수들을 격려하기 위한 '우수선수 포상식'을 개최했다고 11일

2

S-OIL, '2025 올해의 영웅소방관' 8명 선정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11일 서울 마포 가든호텔에서 ‘소방 영웅 시상식’을 개최하고 ‘영웅 소방관’ 8명에게 상패와 상금 9000만원을 수여했다. 이날 시상식에서 S-OIL은 소방 관련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에서 ‘최고 영웅 소방관’으로 선정된 류영철 소방위(청송소방서)에게 상패와 상금을 시상했다. 강

3

SK온·포드, 美 합작법인 ‘블루오벌SK’ 3년 만에 각자 운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K온이 포드 자동차(포드 모터)와 미국 배터리 생산 합작법인 ‘블루오벌SK’ (SK온과 포드 50 대 50 지분)의 운영 구조를 재편하기로 했다. SK온은 포드와 블루오벌SK의 생산 시설을 독립적으로 소유 및 운영하기로 상호 합의했다고 11일 밝혔다. 이에 따라 SK온은 미국 테네시 주에 있는 공장을, 포드는 자회사를 통해 켄터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