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로드, 헤리티지 담은 전략상품 '비브 시리즈' 판매 호조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0-25 09:19:21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토털 골프 브랜드 엘로드(ELORD)의 23년 F/W 상품 ‘비브(BIB)’ 시리즈가 출시 초반부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엘로드는 1990년 코오롱FnC가 최초로 론칭한 골프 브랜드로, 새로운 기능성 소재와 독창적인 디자인 시도로 골퍼들에게 전문성을 인정 받아왔다. 올해 초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상품, 비주얼, 유통 등 다양한 측면에서 브랜드를 리뉴얼 해 브랜드 프리미엄화 전략을 다지며 소비자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엘로드, 헤리티지 담은 전략상품 '비브 시리즈' 판매 호조

엘로드의 브랜드 헤리티지는 올 하반기 야심차게 선보인 ‘비브’ 시리즈에도 집약되어 있다. 기존 아이템에 기술력을 더한 독창적인 디자인부터 저지, 펠트, 캐시미어 등 해외에서 수급한 고급 소재까지, 엘로드가 지향하고 있는 ‘높은 기준’을 엿볼 수 있다. 이 아이템은 허리 옆 라인을 오픈해 움직임이 편하고 심플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기후와 환경 등 예측할 수 없는 상황이 많은 골프 라운드 중 착용이 쉽고 세련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한편, 엘로드는 10월 한재인과 한으뜸이 모델로 등장한 더그린컵 화보를 통해 ‘올드머니 럭셔리(Old Money Luxury)’를 주제로 ‘비브’ 시리즈를 활용한 고급스럽고 세련된 엘로드만의 스타일링을 연출해 눈길을 끈다. 현재 ‘비브 시리즈’는 4종으로 출시되었으며, ‘저지 비브’는 완판을 기록, 그린 색상의 ‘패딩 비브’는 출시 2주만에 리오더 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와 더불어, 유명 일러스트 작가 ‘다리아 송’의 일러스트가 그려진 ‘엘리제 패딩 비브’도 10월 25일 추가 출시될 예정이다.

엘로드 관계자는 “엘로드는 1990년 론칭 이후부터 지금까지 30년이 넘는 시간동안 축적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하여, 새로운 기능성 소재를 접목시키거나 독창적인 디자인을 시도하는 등 끊임없이 도전해왔다. 그렇기에 앞서가는 골퍼들을 위한 전문 브랜드로 지금까지 긍정적인 평가를 받을 수 있는 이유”라며 “올해 선보이게 된 ‘비브’ 시리즈는 엘로드의 기술력을 집약한 아이템으로, 기능성과 패션성을 모두 놓치고 싶지 않은 골퍼들에게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전했다.

‘비브’ 시리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엘로드 SNS와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 공식 활동 마무리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가 이달 20일~21일 강원도 철원에서 동계 캠프를 끝으로 6개월간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1일 밝혔다. 지킴이단은 천연기념물과 멸종위기종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실천 중심의 보호 활동을 확산하기 위한 역할을 한다. 아울러 S-OIL

2

'K-잠수함 수출 첫 발' HD현대중공업, 페루에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이 폐루를 거점으로 첫 잠수함 수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HD현대중공업은 현지시각으로 지난 19일 페루의 국영 시마(SIMA)조선소에서 페루 해군 및 시마조선소와 함께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체결식에는 호세 헤리 페루 대통령을 비롯해 박용열 HD현대중공업 함정사업본부

3

스타벅스, 청년농가에 커피 퇴비 200톤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청년농업인의 성장과 소득 증대 지원을 위해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에서 선정한 전국 17개 지역의 우수 청년농가 21곳에 200톤에 이르는 친환경 커피 퇴비 1만 포대를 기부한다. 21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 퇴비지원 수혜 청년농가 및 농정원, 자원순환사회연대 관계자들을 초청해 서울 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