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제시 출연…한화호텔앤드리조트, '워터밤 속초' 라인업 공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5-24 09:21:08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 김형조)는 오는 8월 19일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에서 열리는 워터 뮤직 페스티벌 '워터밤 속초 2023'의 라인업을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워터밤은 가수와 관객이 팀을 이뤄 물놀이와 공연을 동시에 즐기는 국내 대표 여름 축제다. 5개 도시에서 그쳤던 작년과 달리 올해는 내달 서울을 시작으로 광주‧대전‧대구 등 9개 도시에서 진행된다.
 

▲ 참가자들이 워터밤을 즐기고 있는 모습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속초에 워터밤을 유치한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산불 피해를 본 강원도 관광 산업 회복을 위해 파급력 높은 가수 섭외에 주력했다고 설명했다.

워터밤 속초에는 독보적인 음색으로 힙합과 알앤비의 경계를 넘나드는 박재범이 출연한다. 발표하는 곡마다 음원 사이트 상위권을 차지하는 박재범은 한국 힙합 어워즈 2023에서 올해의 아티스트로도 선정된 바 있다.

파격적인 무대 연출로 유명한 제시도 무대에 오른다. 이외에도 힙합 레이블 AOMG 소속 그레이‧로꼬‧우원재 등 총 9명의 가수가 무대에 선다.

티켓 가격은 15만 4000원이다. 현재 판매 중인 얼리버드 티켓을 사면 비용을 아낄 수 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객실(2박) ▲워터피아(최대 4매) ▲워터밤 입장권(최대 4매)으로 구성된 객실 패키지도 준비했다.

김형조 대표는 "속초시와 협업해 안전 인력 추가 배치, 교통편 증대 등 고객 불편함을 최소화하고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워터밤 속초를 시작으로 지역과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 행사를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속초시 지역 경제‧관광 활성화를 목적으로 오랜 준비 끝에 워터밤을 설악 쏘라노에 유치했다.

워터밤이 인구 10만 명 이하 도시에서 개최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워터밤 속초 개최를 통해 관광객 유치와 고용 유발 효과 등 지역에 약 100억원의 경제적 효과를 가져다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브랜드지수’ 교육 상장사 발표, 웅진씽크빅 1위 등극 속 비상교육 2위 하락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교육 상장사 부문 1위에 웅진씽크빅이 선정됐다고 9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munity) 인덱스 등의 가중치

2

교원투어 여행이지, 겨울방학 영어캠프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동남아 겨울방학 영어캠프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대표 상품인 ‘쿠알라룸푸르 겨울방학 영어캠프 4주’는 말레이시아 수도이자 국제도시인 쿠알라룸푸르에서 한 달간 머물며 영어 실력을 집중적으로 키울 수 있도록 설계됐다. 출발부터 귀국까지 한국인 인솔 교사가 전 일정 동행해 안전 관리와 학습 지원을 책임

3

오리온 ‘찍먹’, 모디슈머 트렌드 속 인기몰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리온은 오!감자, 나쵸, 예감 등을 동봉된 소스에 찍어 먹는 ‘찍먹’ 제품들이 인기몰이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올해 1월부터 8월까지 누적 매출액은 100억 원을 돌파하며, 동기간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 찍먹의 대명사인 ‘찍먹 오!감자 양념바베큐소스맛’은 오!감자 전체 매출의 30%를 차지하며 브랜드의 성장을 이끌고 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