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제시 출연…한화호텔앤드리조트, '워터밤 속초' 라인업 공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5-24 09:21:08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 김형조)는 오는 8월 19일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에서 열리는 워터 뮤직 페스티벌 '워터밤 속초 2023'의 라인업을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워터밤은 가수와 관객이 팀을 이뤄 물놀이와 공연을 동시에 즐기는 국내 대표 여름 축제다. 5개 도시에서 그쳤던 작년과 달리 올해는 내달 서울을 시작으로 광주‧대전‧대구 등 9개 도시에서 진행된다.
 

▲ 참가자들이 워터밤을 즐기고 있는 모습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속초에 워터밤을 유치한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산불 피해를 본 강원도 관광 산업 회복을 위해 파급력 높은 가수 섭외에 주력했다고 설명했다.

워터밤 속초에는 독보적인 음색으로 힙합과 알앤비의 경계를 넘나드는 박재범이 출연한다. 발표하는 곡마다 음원 사이트 상위권을 차지하는 박재범은 한국 힙합 어워즈 2023에서 올해의 아티스트로도 선정된 바 있다.

파격적인 무대 연출로 유명한 제시도 무대에 오른다. 이외에도 힙합 레이블 AOMG 소속 그레이‧로꼬‧우원재 등 총 9명의 가수가 무대에 선다.

티켓 가격은 15만 4000원이다. 현재 판매 중인 얼리버드 티켓을 사면 비용을 아낄 수 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객실(2박) ▲워터피아(최대 4매) ▲워터밤 입장권(최대 4매)으로 구성된 객실 패키지도 준비했다.

김형조 대표는 "속초시와 협업해 안전 인력 추가 배치, 교통편 증대 등 고객 불편함을 최소화하고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워터밤 속초를 시작으로 지역과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 행사를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속초시 지역 경제‧관광 활성화를 목적으로 오랜 준비 끝에 워터밤을 설악 쏘라노에 유치했다.

워터밤이 인구 10만 명 이하 도시에서 개최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워터밤 속초 개최를 통해 관광객 유치와 고용 유발 효과 등 지역에 약 100억원의 경제적 효과를 가져다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황경노 포스코 前 회장 별세
[메가경제=박제성 기자]포스코 2대 회장을 지낸 황경노 전(前) 회장(향년 96세)이 12일 별세했다. 황 전 회장은 포항제철소 창립 멤버이자 초대 기획관리 부장으로서 회사 경영관리 전반에 대한 기틀을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그는 1972년 상무 승진 후 1977년 회사를 떠나 동부산업 회장, 제철엔지니어링 회장을 역임했다. 이후 1990년 다시 포항

2

에스알, '2025년 한국감사인대회'서 3관왕 달성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SR)은 11일 열린 ‘2025년 한국감사인대회’에서 올해를 빛낸 ‘2025 기관대상 전략혁신부문 우수상'과 ‘내부감사 경진대회 우수상’에 이어, 박진이 에스알 상임감사가 ‘자랑스러운 감사인 최우수상’까지 수상하며 감사부문 3관왕을 달성했다. ‘2025 기관대상 우수상’은 사단법인 한국감사협회가 해마다

3

KAI, 제3차 'K-AI Day' 개최...항공우주 SW·AI 경쟁력 강화 논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항공우주산업(KAI)은 경남 사천 본사에서 항공우주 소프트웨어(SW)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제3차 ‘K-AI Day’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K-AI Day’는 데이터 분석 및 AI 기술개발 관련 국내외 기업의 플랫폼 개발 현황을 공유하고, SW 개발 역량 제고를 위한 업체 간 전략적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