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이탈리아 럭셔리 오트 쿠튀르 브랜드 '발렌티노' 입점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3-11-20 09:29:47
  • -
  • +
  • 인쇄

카카오(대표 홍은택)의 커머스CIC(공동대표 이효진, 양호철)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이하 선물하기)에 이탈리아 럭셔리 오트 쿠튀르 브랜드 ‘발렌티노(Valentino)’가 국내 이커머스 업계 최초로 입점했다고 20일 밝혔다.

 

▲ 사진=카카오

 

선물하기는 발렌티노의 아이코닉한 코드를 엿볼 수 있는 발렌티노 가라바니 백과 지갑, 주얼리, 액세서리 등 150여 개 아이템을 선보인다. 브이로고와 스터드 디테일, 메종을 상징하는 컬러인 로쏘 발렌티노(Rosso Valentino) 등 다양한 요소가 돋보이는 발렌티노 가라바니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2024년 봄 컬렉션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다채로운 컬러의 발렌티노 가라바니 베니티 케이스와 다양한 발렌티노 가라바니 헤어 액세서리도 구매 가능하다.

 

선물하기는 럭셔리 선물 전문관 럭스(LuX) 오픈과 함께 이용자들의 프리미엄 선물 니즈가 늘면서, 글로벌 명품 브랜드와의 협업을 확대하고 있다. 선물하기는 이번 발렌티노 입점을 통해 차별화된 큐레이션을 바탕으로 특별한 선물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프리미엄 선물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한다는 목표다.

 

선물하기 구매 시 발렌티노 공식 부티크와 동일한 전용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발렌티노 제품 구매 후 브랜드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고 약관에 동의하면 구매 금액의 3%를 카카오쇼핑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검색 없는 쇼핑 시대 도래”...CJ온스타일, 모바일 라방 연간 순접속자 8천만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온스타일은 올해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이하 라방)의 연간 누적 순접속자(UV)가 80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순접속자는 라방 순수 시청자를 뜻한다. 이는 역대 최대치로, 대한민국 성인 인구(약 4000만 명) 기준 1인당 연간 두 번꼴로 CJ온스타일 라방을 시청한 셈이다. 이러한 흐름은 내년 더욱 가속화될 전망

2

애경산업, 자립준비청년 위한 ‘청춘의 살림 첫걸음’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애경산업이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 열매), 보둠봉사단, 꿈나무마을 파란꿈터 자립지원팀과 자립준비청년을 위한 ‘청춘의 살림 첫걸음’에 ‘생활준비 키트’를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애경산업은 자사 브랜드 2080, 케라시스, 샤워메이트, 리큐, 순샘 등 생활용품과 무선청소기, 식기세트, 조리도구세트 등 10종의 생활 필수 가전 및

3

한국콜마, 자생식물서 차세대 화장품 소재 찾는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콜마가 기후에너지환경부 소속 국립생물자원관과 손잡고 자생식물을 활용한 마이크로바이옴 화장품 개발에 나선다. 한국콜마와 국립생물자원관은 지난 19일 인천 서구 국립생물자원관 생생채움 세미나실에서 ‘자생식물 유래 미생물 자원의 발굴과 산업적 활용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문병석 콜마홀딩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