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모오이의 독창적인 디자인 더한 ‘LG 오브제컬렉션’ 출시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10-31 10:00:05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LG전자(대표 조주완)가 설치 공간의 품격까지 높이는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에 ‘모오이’의 독창적인 디자인을 더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선보인다.

 

▲ LG전자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모오이의 독창적 디자인을 더한 'LG 오브제컬렉션' 모오이 에디션 2종을 출시한다. 모델이 다양한 동물들이 아름답게 표현된 모오이의 대표 디자인을 적용한 라이프스타일 올레드 TV '포제'와 테이블형 공기청정기 '에어로퍼니처'를 체험하고 있다. [사진=LG전자]

 

모오이는 토끼 형태의 램프, 실제 크기로 갓을 쓴 말 등 마치 예술작품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의 제품으로 유명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LG전자는 지난해부터 모오이와 협력을 확대해 온 가운데, 올해 글로벌 디자인 박람회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서 LG 오브제컬렉션과 모오이 디자인을 결합한 작품들을 처음 선보인 바 있다.

 

LG전자는 양사가 협력한 작품 중 라이프스타일 올레드 TV 포제, 테이블형 공기청정기 에어로퍼니처 등 2종을 엄선해 모오이 에디션을 국내시장에 처음 출시한다. 모오이 에디션은 다양한 동물들이 아름답게 표현된 모오이의 대표 디자인을 적용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이다.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 모오이 에디션’은 옆에서 바라보면 패널과 본체가 U자를 그리는 곡선 디자인이 돋보이는 라이프스타일 TV다. 

 

제품 뒷면을 엽서, 사진 등 인테리어 소품으로 꾸미거나 스탠드 안쪽으로 전원선을 넣어 숨길 수 있어 거실 가운데 설치하더라도 깔끔하다. 지난해 출시와 함께 정형화된 기존 TV 설치방식의 고정관념을 깬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인정받으며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히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IDEA 등에서 연이어 최고상을 받았다.

 

LG전자는 이달 31일 온라인브랜드샵과 더현대 서울점, 신세계 강남점, 강남본점 등 주요 LG전자 베스트샵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 공식 활동 마무리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가 이달 20일~21일 강원도 철원에서 동계 캠프를 끝으로 6개월간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1일 밝혔다. 지킴이단은 천연기념물과 멸종위기종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실천 중심의 보호 활동을 확산하기 위한 역할을 한다. 아울러 S-OIL

2

'K-잠수함 수출 첫 발' HD현대중공업, 페루에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이 폐루를 거점으로 첫 잠수함 수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HD현대중공업은 현지시각으로 지난 19일 페루의 국영 시마(SIMA)조선소에서 페루 해군 및 시마조선소와 함께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체결식에는 호세 헤리 페루 대통령을 비롯해 박용열 HD현대중공업 함정사업본부

3

스타벅스, 청년농가에 커피 퇴비 200톤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청년농업인의 성장과 소득 증대 지원을 위해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에서 선정한 전국 17개 지역의 우수 청년농가 21곳에 200톤에 이르는 친환경 커피 퇴비 1만 포대를 기부한다. 21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 퇴비지원 수혜 청년농가 및 농정원, 자원순환사회연대 관계자들을 초청해 서울 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