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건강생활 헤브아, 출시 2달 만에 9차 완판 달성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8-01 09:56:46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의 클린뷰티 브랜드 ‘헤브아(HEVOIR)’가 브랜드 론칭 2달 만에 피부 진정 라인 신제품의 9차 완판을 달성했다고 1일(화) 밝혔다.

헤브아는 유한건강생활이 독자 개발한 차세대 피부 진정 원료 ‘헤브아렉스™’를 주원료로 활용하는 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의 클린 뷰티 브랜드다. 유한건강생활은 지난 6월 1일 헤브아 브랜드 론칭과 함께 신제품 ‘헤브아 비밀초 헴프스템 카밍 세럼’과 ‘헤브아 헴프스템 카밍 토너패드’ 2종을 출시한 바 있다. 

 

▲유한건강생활 '헤브아'가 출시 2달 만에 9차 완판됐다[사진=유한생활건강]

해당 제품들은 여름철 빠른 피부 진정 효과에 힘입어 고객들의 지속적인 호응을 얻고 있으며, 출시 2달 만에 진행했던 프로모션 모두 전량 품절의 성과를 이뤄내며 ‘9차 완판’의 쾌거를 달성했다.

첫 번째 완판은 제품의 정식 출시 이전에 달성돼 더욱 의미가 깊다. 유한건강생활은 제품의 정식 출시 이전 공식 온라인 몰인 뉴오리진에서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해 누구보다 빠르게 가장 먼저 헤브아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의 신규 브랜드 론칭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준비된 수량이 단 2시간 만에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

지난 7월에는 23만 구독자 수를 보유한 뷰티 전문 유튜버 ‘민가든’과의 협업 콘텐츠를 기념한 ‘Must Have HEVOIR’ 타임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해당 프로모션은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여름휴가 시즌에 맞춰 고객들이 좋은 가격으로 헤브아 제품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당초 약 6일 간(6회) 진행으로 예정됐던 ‘Must Have HEVOIR’ 프로모션은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 속에 1시간도 채 되지 않은 시간으로 전량 품절되어 고객들의 호응으로 이틀 연장을 결정해 총 1000개 수량이 완판됐다.

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 헤브아의 주원료 ‘헤브아렉스™’는 헴프의 성숙한 줄기와 뿌리 추출물을 1:4의 황금 비율로 배합해 탄생했다. 임상 실험 결과 병풀 추출물(시카) 대조군 대비 42% 더 빠르게 피부 수분 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도 확인된 바 있으며, 이에 피부 진정의 중요성이 더욱 높아지는 여름 휴가철 시즌을 맞이해 많은 고객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유한건강생활 관계자는 “건강하고 안전한 제품을 위한 유한건강생활만의 신념과 고집에 공감해 주신 고객분들 덕분에 출시 2달만에 이 같은 긍정적인 성과를 얻을 수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며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 ‘헤브아’ 제품들이 선사하는 빠른 진정 효과로 보다 쾌적한 야외 활동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