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코리아, ‘2023 글로벌 바베큐 페스티벌 In 홍성’ 개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0-27 09:56:1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가 충남 홍성군과 손잡고 오는 11월 3일부터 5일까지 홍주읍성 일원에서 ‘2023 글로벌 바베큐 페스티벌 In 홍성’을 개최한다.


더본코리아는 홍성 축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소비촉진을 통한 지역 상권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홍성군과 협업하여 이번 페스티벌을 기획했다. 행사명 그대로 글로벌한 바베큐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바베큐 시설을 준비해 운영할 계획이다.

▲더본코리아, ‘2023 글로벌 바베큐 페스티벌 In 홍성’ 개최

먼저 메인존에서는 더본코리아가 특수 제작한 바베큐 화덕을 통해 직화로 구운 통돼지, 닭, 수제갈릭 소시지 등 양질의 바베큐 요리를 선보인다. 지난 예산 맥주페스티벌에서 처음 선보인 특수화덕을 바비큐 축제에 걸맞게 업그레이드하고 수량을 대폭 늘려 보다 많은 방문객들이 바비큐를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새롭게 직화로 구워내는 닭바베큐 화구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축제에는 축산물에 대해 조예가 깊은 유튜버를 비롯한 전문 브랜드를 초청해 더욱 다채로운 바베큐 메뉴도 제공한다. 140만 유튜버 취요남을 비롯해 정육남, 문츠 등 유명 유튜버들은 ▲홍성한돈 오삼겹살플래터 ▲3cm 짚불삼겹살 ▲등갈비를 준비할 예정이며, 글로벌 그릴 업체 웨버는 ▲필리치즈스테이크 ▲로스트포크 등 쉽게 만나 볼 수 없는 독창적인 레시피를 선보인다.

아울러 지역상인과 축산농가는 ㈜더본코리아가 전수한 레시피로 40개의 먹거리 부스를 직접 운영하며 홍성 농특산품을 축제 특별가로 할인 판매해 또 다른 즐거움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현장에서 즐길 수 있는 체험활동과 축하공연 등의 볼거리도 운영될 예정이다.

더본코리아 백종원 대표는 “이번 ‘글로벌 바베큐 페스티벌 In 홍성’을 통해 홍성군의 우수한 축산업을 널리 알리고, 색다른 바베큐의 매력을 전파하고자 기획했다”라며 “시민 여러분과 관광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리며, 위생과 안전에 최우선을 두고 이용객들이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마지막 날까지 철저히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글로벌 바베큐 페스티벌 In 홍성’에는 한돈, LG유플러스, 백설, CU, 광동제약, 카스, 농심, 코카콜라 등의 다수의 기업이 후원사로 참여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크로쓰x 스테이블코인 테더-게임토큰 거래쌍 도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30일 넥써쓰 관계자에 따르면 넥써쓰가 블록체인 통합 앱 크로쓰x(CROSSx)에 테더(USDT)와 게임토큰 거래쌍을 새롭게 도입한다. 기존의 크로쓰 토큰($CROSS)과 게임토큰 거래쌍 외에 테더를 활용해 직접 거래가 가능하게 된다.이번 거래쌍 도입은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 확대를 위한 조치다. 스테이블코인인 테더를 통해 별도의

2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3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