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쿠티크 브랜드 모델로 오마이걸 미미 선정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8-28 09:57:0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기자] 삼양식품은 미미의 트렌디하면서도 유니크한 이미지가 쿠티크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미미와 함께 촬영한 쿠티크 브랜드 광고는 ‘언제 어디서든 핫플 메뉴’를 메인 카피로 ▲쿠티크 트러플파스타편 ▲쿠티크 리얼크리스피치킨편 총 2편으로 제작되었고, 삼양식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양식품, 쿠티크 브랜드 모델로 오마이걸 미미 선정[사진=삼양식품]

브랜드 광고 진행에 이어 삼양식품은 신제품 쿠티크 마라크림파스타를 출시한다. 신제품 쿠티크 마라크림파스타는 얼얼한 마라에 부드러운 크림을 더한 이색적인 퓨전 파스타 맛의 제품이다.

알싸하면서도 크리미한 마라크림 소스가 잘 묻어날 수 있도록 페투치네 형태의 건면을 적용했고, 비프볼, 청경채, 홍고추 후레이크를 풍성하게 넣어 다양한 식감과 풍부한 맛을 더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소비자의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한 시리즈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쿠티크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가고 있다”면서 앞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진행해 쿠티크 브랜드와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양식품은 지난 5월 용기면으로 선보였던 쿠티크 트러플파스타를 봉지면으로 추가 출시하고 냉동 제품 쿠티크 바베큐맛 멘치카츠, 트러플향 머쉬룸 멘치카츠를 선보이며 브랜드 라인업을 확장해가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