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미스토리, 개그우먼 이수지 브랜드 모델로 선정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04-04 09:58:37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캐주얼 빅사이즈 여성의류 브랜드 ‘로미스토리(Romistory)’가 개그우먼 이수지를 새로운 공식 모델로 발탁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수지가 지닌 발랄하고 러블리한 매력은 요즘 트렌드에 가장 잘 맞으면서도 특유의 밝고 로맨틱한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한다"라며 발탁 이유를 전했다.

 

이수지의 봄 화보컷이 공개되자마자 일부 상품은 품절됐으며, 이수지 인스타그램에 올린 피드 좋아요 수가 수천개를 돌파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화보 속 이수지는 단정하면서도 귀여운 느낌의 셋업부터 봄에 빠질 수 없는 플라워 패턴의 원피스까지 오피스룩, 데이트룩, 하객룩으로 손색없는 코디가 돋보였으며, 이수지만의 자신감 넘치는 포즈로 완성도를 높였다.

 

로미데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간 내 모든 구매 고객에 한하여 전상품 10% 할인 적용한다. 온라인은 매월 첫째주 월요일부터 72시간 동안 진행, 오프라인은 매월 첫째주 목요일부터 주말 포함 4일 동안 진행된다. 4월은 이수지 컬렉션 10% 할인을 더해 최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캐주얼 빅사이즈 여성의류 브랜드 ‘로미스토리(Romistory)’가 개그우먼 이수지를 공식 모델로 발탁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대사 나이 늙으면 당뇨·지방간 위험 ‘폭증’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연말이 다가오며 한 살 더 먹는 부담이 커지는 가운데, 의료계에서는 실제 나이보다 신체 대사 상태를 반영하는 ‘대사 나이(Metabolic Age)’가 더 중요한 건강 지표로 부상하고 있다. 지방조직의 기능적 젊음과 양적 균형이 대사 나이를 결정하는 핵심 요인으로 꼽히면서, 지방줄기세포 연구 역시 주목받고 있다.대사 나이는 인체의

2

대웅제약, 씨어스·엑소와 스마트병동 통합솔루션 구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대웅제약이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들과 손잡고 병상에서 바로 근기능 평가까지 가능한 스마트병동 통합 솔루션 개발에 나선다. 병실 밖 검사실로 이동해야 했던 기존 시스템의 한계를 뛰어넘는 것으로, 의료 인력 부담은 줄이고 환자 편의는 크게 높일 전망이다.대웅제약은 11일 서울 본사에서 씨어스테크놀로지, 엑소시스템즈와 스마트 병상 모니터링

3

연말연시 이어지는 과음에 위·간·췌장 건강 망친다...“증상별 구분 중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연말연시 잦은 술자리로 소화기 계통 질환 환자가 급증하고 있다. 특히 단순한 숙취나 속쓰림으로 치부하기 쉬운 급성 위염, 알코올성 간염, 급성 췌장염은 초기 증상이 비슷해 방치될 경우 심각한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강북삼성병원 소화기내과 손원 교수는 “잦은 술자리 이후 복통이 느껴진다면 단순 위장 문제가 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