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피크 어패럴, 보온성과 가벼움 갖춘 '캠픽 컬렉션' 인기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0-27 10:01:49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라이프스타일과 기능성이 결합된 다기능 하이브리드 패션 아이템이 새로운 트렌드로 급부상하고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들은 야외활동을 비롯해 일상복으로도 착용 가능한 실용적인 아이템을 다채롭게 제안하고 있는 추세다.


프리미엄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차가운 바람에도 거뜬한 발열 기능에 가벼운 무게로 스타일을 살린 ‘캠픽 컬렉션’을 선보이며 겨울 아웃도어 시장 공략에 나섰다. 

 

▲스노우피크 어패럴, 보온성과 가벼움 갖춘 '캠픽 컬렉션' 인기

‘캠픽 컬렉션’은 따뜻함, 가벼움, 초발수 등 고기능성은 물론 스노우피크만의 오리지널 무드를 담은 디자인과 컬러로 스타일과 실용적인 가치를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스노우피크의 새로운 라인이다.

스노우피크 캠픽 컬렉션은 일부분에만 발열 안감을 사용한 타사 제품과 달리 몸통부터 소매까지 안감 전체발열 안감을 적용해 최상의 보온성을 유지해 준다. 뿐만 아니라 볼륨감이 풍부하면서 보온성을 극대화한 충전재를 사용해 장시간 착용해도 가볍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원단과 물방울의 접촉각을 최소화한 초발수 소재를 사용해 야외 활동 시에 눈과 비를 막아준다. 세탁 후에도 발수 성능이 유지되며, 내구성이 우수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캠픽 컬렉션은 지금부터 한겨울까지 입기 좋은 경량 다운 시리즈부터 미들 다운 시리즈, 헤비 다운 시리즈로 구성되었으며, 우먼스 라인까지 확대했다. 셔츠형 스타일의 패딩 셔켓은 간절기 아우터 혹은 레이어드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며, 가디건형 스타일의 경량 다운 자켓은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이 외에도 퀄팅선이 없는 베이직한 디자인의 후드 구스 미들 다운 자켓 등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로 소비자의 취향과 니즈를 채워줄 예정이다.

한편,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온오프라인에서 헤비 다운 시리즈를 최대 10만원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 공식 활동 마무리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가 이달 20일~21일 강원도 철원에서 동계 캠프를 끝으로 6개월간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1일 밝혔다. 지킴이단은 천연기념물과 멸종위기종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실천 중심의 보호 활동을 확산하기 위한 역할을 한다. 아울러 S-OIL

2

'K-잠수함 수출 첫 발' HD현대중공업, 페루에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이 폐루를 거점으로 첫 잠수함 수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HD현대중공업은 현지시각으로 지난 19일 페루의 국영 시마(SIMA)조선소에서 페루 해군 및 시마조선소와 함께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체결식에는 호세 헤리 페루 대통령을 비롯해 박용열 HD현대중공업 함정사업본부

3

스타벅스, 청년농가에 커피 퇴비 200톤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청년농업인의 성장과 소득 증대 지원을 위해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에서 선정한 전국 17개 지역의 우수 청년농가 21곳에 200톤에 이르는 친환경 커피 퇴비 1만 포대를 기부한다. 21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 퇴비지원 수혜 청년농가 및 농정원, 자원순환사회연대 관계자들을 초청해 서울 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