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전국 택배 이용객 대상 할인행사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8-03 10:06:14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늘어나는 택배 수요에 발맞춰 대규모 고객 감사 이벤트 및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올해 4~6월 택배 서비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0%가량 상승했다. 온라인 쇼핑 및 중고거래 활성화 등 영향도 있었다. 또 고물가 부담 속 일반택배보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집 근처 가까운 거리에서 이용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빛을 발한 것이다.
 

▲ [사진=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은 택배 서비스에 대한 고객 성원에 감사함을 담아 이달 한달간 대규모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전국 17개 시도별로 택배를 가장 많이 이용한 5명씩 총 85명의 고객을 선정해 1등에게는 시그니엘 디너 2인 식사권, 2등에게는 롯데백화점 상품권 30만원권 등 총 1600만원 상당의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시도별로 중복당첨자 발생 시 해당 당첨자가 가장 많이 이용한 지역을 기준으로 1회 선정된다. 동일 등수 내 중복당첨자 발생 시에는 추첨을 통해 1명을 뽑는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초 롯데택배에서 이달 한 달간의 이용실적을 분석 후 선정 대상자에게 별도로 고지하고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세븐일레븐은 최다 이용객 외에 일반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달 내 전국 세븐일레븐 택배를 이용한 고객 중 100명을 무작위로 추첨해 세븐일레븐 모바일 상품권 5000원권을 별도 증정한다.

이벤트와 별개로 택배 이용에 도움이 되는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준비했다. 오는 31일까지 로지아이 택배 앱인 '택배파인더'앱으로 세븐일레븐 택배 예약 시 동일 지역권, 타 지역권 구분 없이 동일 요금 2890원에 이용 가능하다.

기존 요금과 비교 시 최대 20% 정도까지 할인된 금액이다.

김범수 세븐일레븐 이비즈 팀장은 "세븐일레븐도 택배 트렌드 변화에 맞춰 더욱 많은 이용객을 유치할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나 프로모션 혜택을 상시 내놓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