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 타임피스 '루체레 컬렉션' 완판에 리오더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1-17 10:12:3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 주얼리에서 2023 FW 시즌 처음으로 선보였던 타임피스 ‘루체레(LUCERE) 컬렉션’이 완판을 기록, 리오더에 들어갔다.


클래식한 무드의 세련미를 강조하여 손목에 유려하게 감기는 루체레 컬렉션은 모던한 디자인으로 2030세대 남녀 모두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은 메탈 화이트 실버 컬러 제품은 빠르게 물량이 소진되고 있어 리오더 상태이다. 

 

▲메트로시티, 타임피스 '루체레 컬렉션' 완판에 리오더

아이코닉한 스퀘어 쉐입의 루체레 컬렉션은 각 메탈 및 레더 라인 별로 블루, 레드 컬러의 크라운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고급스러운 메탈 라인과 캐주얼 무드에 어울리는 레더 라인 두 가지로 선보여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특히 변색과 마모에 대한 견고성이 탁월하고 3기압 생활 방수가 가능해 데일리 시계로 착용하기에도 제격이다. 또한 내구성이 좋은 스위스 쿼츠(SWISS QUARTZ) 무브먼트로 정확한 시간을 확인하기 쉬우며, 초 단위까지 확인 가능한 3 핸즈 타입으로 실용성을 높여 수험생을 비롯한 학생들에게도 인기 있는 제품이다.

메트로시티 관계자는 “루체레 컬렉션은 커플시계, 여자친구 선물, 수험생 선물 등으로 인기를 끌며 1차 오더분이 완판 됐다”며 “기존 타임피스 라인과 함께 지속적으로 고객 니즈 및 트렌드에 맞는 제품을 출시해 라인업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메트로시티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해 루체레 컬렉션을 27%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KT, 성탄절·연말연시 통신 품질 특별 관리 체계 가동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은 성탄절 전후와 연말연시 기간 통신 트래픽 증가에 대비해 이동통신 품질 집중 관리에 돌입했다고 22일 밝혔다. SK텔레콤은 통신 트래픽이 크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번화가 및 주요 행사 장소 1100여곳을 선정, 지역별로 별도의 소통 대책을 마련해 통신 품질 관리에 만전을 기할 방침이다. SK텔레콤은 성탄절 시즌(12월

2

한국타이어, 헝가리공장 타이어 기부...조현범 회장 글로벌 '상생'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의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 헝가리공장이 올 한해에도 대표 사회공헌 프로젝트 ‘타이어 기부 프로그램(Tire Donation Project)’를 통해 기업의 사회적 가치 창출에 기여했다. 22일 한국타이어에 따르면 ‘타이어 기부 프로그램’은 핵심 비즈니스 특성인 ‘이동성(Mobil

3

'스틸하트클럽', 파이널 D-1..."갇혀 있는 나를 꺼내줘"·"제2의 인생" 데뷔 향한 각오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Mnet 글로벌 밴드 메이킹 서바이벌 ‘스틸하트클럽(STEAL HEART CLUB)’이 파이널 생방송을 하루 앞두고, 최종 무대에 오르는 예비 뮤지션 15인의 진솔한 각오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데뷔를 단 한 걸음 앞둔 이들은 “이 무대에 모든 걸 걸었다”며 지금까지의 여정과 마지막 무대에 임하는 절실한 마음을 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