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식물성 고단백 ‘Oh! 진한 콩물가루’ 출시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3-08-29 10:15:23
  • -
  • +
  • 인쇄
1일 영양성분 기준 식물성 단백질 51% 함유한 고단백 제품
따뜻한 선식 두유, 시원한 콩국수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아워홈(대표 구지은)은 고단백 간편식 ‘Oh! 진한 콩물가루’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 Oh! 진한 콩물가루. [사진=아워홈]

 

‘Oh! 진한 콩물가루’는 100g 기준으로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식물성 단백질을 51%를 함유한 고단백 제품이다. 찬물에도 잘 녹아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지퍼를 적용한 파우치 형태로 손쉽게 밀봉이 가능하다. 분말형태로 제조해 상온 보관이 가능하고 유통기한은 1년으로 시간적 여유를 두고 섭취할 수 있다. 

 

기호에 따라 다양하게 즐기기 좋다. 콩물가루 3~5스푼(100g)을 따뜻한 물 500ml에 넣고 잘 풀어주면 아침 대용 따뜻한 선식 스타일의 두유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차가운 물에 넣고 잘 풀어준 후 시원하게 섭취하면 운동 전후 가볍게 영양을 보충하기에도 좋다. 찬물에 헹군 삶은 면 또는 우뭇가사리 등을 활용해 콩국수, 우뭇가사리 콩국 등 다양한 요리도 조리 가능하다. 기호에 따라 소금, 설탕, 오이, 토마토, 계란 고명을 넣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Oh! 진한 콩물가루는 아워홈몰과 아워홈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추후 판매 채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식물성 단백질을 활용한 영양만점 콩물가루를 출시했다”며 “취향에 따라 콩국수 등 다양한 조리에도 활용할 수 있어 여름철 든든한 한 끼 식사로도 좋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가철도공단, 노반·건축 분야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 건설본부는 2026년 철도건설 사업추진 방향을 공유하고, 현장의 안전 강화 및 청렴한 입찰문화 확산을 위해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를 4일 공단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노반, 건축 분야의 시공 및 엔지니어링 협력사 관계자 등 약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 스마트 안전관리 확대, 건설사업관리

2

하남돼지집, 서울역에서 '상권 맞춤 디자인' 매장 선보여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점 하남돼지집(대표 장보환)이 서울역 동자동에 매장을 오픈하며, '상권별 맞춤 디자인' 전략을 본격화했다. 이번 서울역점은 지역 특성과 고객층에 따라 공간을 다르게 설계하는 하남돼지집의 새로운 비전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매장이다. 서울역점의 가장 큰 특징은 '오피스 상권에 맞춘 디자인'

3

넥센타이어, 지난해 매출 3조1896억…전년 대비 12% 증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넥센타이어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3조1896억 원, 영업이익 1703억 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2% 증가하며 5년 연속 사상 최대치를 경신했다. 지난 2019년 연 매출 2조 원을 처음 돌파한 이후 6년 만에 3조 원을 넘어섰다. 유럽공장 2단계 증설 물량이 본격 반영되며 외형 성장을 이끌었다는 평가다. 신차용(OE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