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 75g 초경량 '글로 하이퍼 에어'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9-18 10:23:35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기자] BAT로스만스가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glo™)의 초경량 신제품 ‘글로 하이퍼 에어’를 출시하고 사전 판매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글로 하이퍼 에어(glo™ hyper air)’는 75g의 가벼운 무게에 12.5mm의 슬림한 디자인으로 글로 하이퍼 시리즈 중 가장 가볍다. 특히, 전작인 글로 하이퍼 X2 대비 약 40% 얇아지고, 25% 더 가벼워진 무게를 특징으로 한다. 비행기 기체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을 통해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면서도 한층 가벼운 소재에 유려한 곡선의 메탈릭한 느낌을 강조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BAT로스만스, 75g 초경량 '글로 하이퍼 에어' 출시

이번 신제품은 지난 2월 출시한 ‘글로 하이퍼 X2’ 이후 약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제품으로 글로 하이퍼 X2의 데미 슬림 포맷과 호환이 가능하다. 데미 슬림은 기존 슈퍼 슬림보다 담뱃잎 함량이 30% 늘어나 두꺼워진 전용 스틱으로 더욱 풍부해진 맛을 선사한다.

글로 하이퍼 에어는 초경량 제품이지만 전작인 글로 하이퍼 X2와 글로 프로 슬림의 혁신적인 기능은 그대로 담았다. 한번 충전으로 온종일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 용량을 갖춰 완충 시 최대 20회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연속 사용 횟수도 기존 글로 하이퍼 X2 대비 2회에서 3회로 늘렸다.

또 ‘부스트 모드’와 ‘스탠다드 모드’의 버튼을 분리해 사용자가 원하는 모드를 직관적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도 유지했다. ‘스탠다드 모드’에서는 약 30초 동안 가열되며, ‘부스트 모드’는 약 20초 동안 빠르게 가열되어 더욱 풍부하고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LED 표시등을 통해 충전 및 가열 상태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알루미늄 재질의 슬라이딩 셔터를 적용해 더욱 부드럽게 셔터를 여닫을 수 있도록 했다.

김강민 BAT그룹의 디자인 총괄은 “글로 하이퍼 에어는 ‘심플한 본질주의’ 디자인 원칙에 따라 새롭고 화려한 기능을 추가하기보다는 소비자 통찰력을 기반으로 편의성 향상에 중점을 뒀다.”라며 “손과 주머니에 쉽게 들어가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에 부드러운 알루미늄 질감과 신중하게 선별한 색상 대비를 통해 프리미엄한 룩을 만들어 냈다. 글로 하이퍼 에어가 매일 쉽게 휴대할 수 있는 성인 흡연자들의 데일리 아이템으로 자리 잡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글로벌 소비자 조사에 따르면 궐련형 전자제품으로의 전환을 고려하는 성인 흡연자의 대부분은 고급스럽고 현대적인 스타일에 끌리는 것으로 나타났다. 글로 하이퍼 에어는 이러한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설계되어 알루미늄 합금의 스타일리시한 프리미엄 외관과, 컴팩트하면서도 편안하게 들 수 있는 현대적이고 슬릭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글로 하이퍼 에어는 ▲오션 블루 ▲오로라 틸 ▲크리스프 퍼플 ▲셀레스티얼 네이비 ▲로즈 골드 등 하늘의 색조를 담은 5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BAT는 ‘더 좋은 내일(A Better Tomorrow)’ 이라는 그룹의 목표 달성을 위해 소비자들의 건강에 미치는 영향을 경감시킬 수 있는 위해성이 저감된 제품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2023년 6월 기준 BAT 그룹의 글로벌 비연소 제품 소비자는 약 2,400만 명에 달했다.

국내 시장도 비연소 제품에 대한 패러다임 전환을 빠르게 진행 중이다. BAT로스만스는 2017년 ‘글로 시리즈1’을 통해 국내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에 첫발을 내디뎠다. 이후 미니·프로·프로 슬림·하이퍼X2 등 꾸준히 새로운 제품을 출시해 국내 비연소 제품의 카테고리를 확장해오고 있다.

김은지 BAT로스만스 대표는 “글로 하이퍼 에어는 휴대성과 편의성에 방점을 두고 개발한 제품으로 지금까지 선보인 글로 시리즈 중 가장 가벼우면서도 오래 지속되는 배터리 성능을 자랑한다”라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성인 흡연자들에게 더욱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BAT로스만스가 글로 하이퍼 에어 출시를 기념하여 하이퍼 에어 특별 사전 예약 프로모션 및 출시 기념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 프로모션은 9월 18일부터 10월 3일까지 글로 공식 웹사이트에서 진행된다.

이어 10월 4일부터 11월 1일까지는 글로 공식 웹사이트를 비롯한 네이버, 카카오 등 온라인 사이트에서도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