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몬, '테마파크 알바 채용관' 오픈

장준형 / 기사승인 : 2023-10-18 10:25:35
  • -
  • +
  • 인쇄

[메가경제=장준형 기자] 아르바이트 플랫폼 알바몬이 가을 시즌 인기 알바자리를 소개하는 '테마파크 알바 채용관'을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알바몬이 '테마파크 알바 채용관'을 오픈했다. [사진=알바몬]

알바몬은 가을 관광 및 여행 시즌을 맞아 증가한 관련 아르바이트 수요에 발맞춰 테마파크 알바 채용관을 마련했다. 현재 알바몬 테마파크 알바 채용관에서는 ▲놀이공원·테마파크 ▲여행·캠프·레포츠 ▲이벤트·행사스텝 ▲안내데스크·리셉션 등 인기 업종 알바 공고를 확인할 수 있다.

구직자는 채용관 상단 탭을 통해 근무지역과 근무 기간, 성별 등 세부항목 설정도 가능해 맞춤형 일자리를 찾을 수 있다. 채용관은 내달 20일까지 운영하며, 인기 테마파크 알바 정보를 상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알바몬 관계자는 "올 가을 아르바이트를 찾는 구직자를 위해 '테마파크 알바 채용관'을 오픈했다"며 "알바몬의 테마파크 알바 채용관은 알바몬 홈페이지와 모바일 알바몬 앱에서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장준형
장준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듀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민교육기업 에듀윌이 새로운 브랜드 캐릭터 ‘에듀공’을 앞세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에 나선다. 에듀윌은 오는 31일까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에듀공 캠페인’을 열고, 참여형 ESG 활동을 이어간다고 1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의 주인공인 ‘에듀공’은 전설 속 인어 이야기의 실제 모델로 알려진 해양 포유류 듀공(Dugong)에서 영감

2

롯데웰푸드, ‘스트레이 키즈’ 함께한 ‘빼빼로’ 광고 온에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메가경제 /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데웰푸드가 ‘빼빼로’ 글로벌 앰배서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와 함께한 광고를 온에어하며 빼빼로데이 글로벌 캠페인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온에어한 빼빼로데이 광고 콘텐츠는 TV, 유튜브, SNS, OTT, 구매접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

3

르노코리아, 한가위 맞아 ‘최대 390만 원 혜택’…로열티 고객 보상도 강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르노코리아가 추석을 맞아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 특히 기존 고객을 위한 로열티 제도를 손질하고, 차종별로 무이자 할부와 옵션 지원을 더해 소비자 부담을 낮췄다.우선 로열티 프로그램이 개선돼, 르노코리아 차량을 과거 보유했거나 현재 운행 중이라면 신차 구매 시 횟수와 상관없이 50만 원을 돌려받는다. 중고차 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