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한맥, 새 모델 수지 발탁…신규 광고 전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8-14 10:31:37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오비맥주(대표 배하준) 한맥이 가수 겸 배우 수지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한맥의 부드러운 '환상거품(Foamtastic)'을 알리는 신규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비맥주 한맥은 올해 하반기 새로운 모델인 수지와 함께 한맥의 부드러움을 알리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본격 돌입한다. 수지와 함께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첫 모금의 부드러운 맛이 끝까지 가는 한맥의 매력을 환상거품으로 표현한다.
 

▲ 새 모델 수지와 함께한 오비맥주 한맥 포스터 [이미지=오비맥주]

 

이번 한맥과 수지의 만남은 데뷔 이후 지금까지 대중의 꾸준한 사랑을 받는 수지와 '첫 모금부터 끝맛까지 부드러운 한맥'의 이미지가 부합해 성사됐다는 게 오비맥주의 설명이다.

한맥은 14일 공식 유튜브와 SNS 채널을 통해 캠페인 프리 론칭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부드러운 거품으로 채워진 한맥 잔을 바라보는 수지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맥주 첫 모금의 맛이 끝까지 갈 수 있다면 그 상상이 현실이 됩니다'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한맥의 환상거품을 보여준다. 수지와 함께한 한맥의 신규 캠페인 광고 본편은 오는 21일 공개될 예정이다.

한맥 브랜드 매니저는 "한맥은 하반기 신규 TV광고를 비롯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적극적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IBK기업은행, ‘단기 투자상품 공급 최우수 기관상’ 수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지난 30일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린 ‘Transaction Banking Awards Ceremony 2025’에서 글로벌 및 아시아지역 ‘단기 투자상품 공급 최우수 기관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글로벌 금융전문지 글로벌파이낸스가 주관했다. 기업은행은 JP모건, Citi 등 글로벌 대형 금융기

2

아워홈, 2025년 하반기 영양사·조리사 공개 채용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워홈은 ‘2025년 하반기 신입 영양사·조리사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2025년 하반기 영양사·조리사 공채는 신규 점포 확대 등 단체급식사업 확장에 따른 우수 인력 확보가 목적이며, 영양사 및 조리사 00명을 채용하는 대규모 공채로 진행된다. 영양사는 정규 대학 식품영양 관련 학과 졸업자와 2026년 2월 졸

3

푸디스트, 유천대가와 업무협약 체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푸디스트는 유천대가와 식음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양사 간 공동이익 증진과 우호적 협력 관계를 기반으로, 안정적인 상품 공급망을 확보하고 푸디스트의 급식 사업장 내 콜라보 운영을 위한 협력 방안을 구체화하는 데 초점이 맞춰졌다. '유천대가'는 '유천냉면'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