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엘라온 뚜띠쿠치나, 봄을 담은 신메뉴 ‘꼰-비비오’ 2종 출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3-02-27 10:31:39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지엘라온㈜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브랜드 '뚜띠쿠치나'가 봄을 콘셉트로 한 '꼰-비비오(convivio)'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 지엘라온 제공


꼰-비비오는 이탈리아 특유의 정겨운 모임 문화로, 가까운 이들과 함께 모여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마음을 나누는 만남을 의미한다. 생명을 일깨우는 따스한 봄 바람에 영감을 얻어 탄생한 이번 신메뉴는 이탈리아 요리에 널리 사용되는 '루꼴라'와 '한우'를 활용한 피자, 파스타로 구성됐다.

신메뉴 2종 중 첫 번째 '클라시카 마스카 포네 루꼴라 피자'는 초록빛 프리미엄 채소 루꼴라와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치즈를 듬뿍 올린 피자다. 고소한 마스카포네 치즈와 향긋한 루꼴라, 상큼달콤한 뚜띠쿠치나 특제 허니발사믹 소스가 입맛을 돋우는 것이 특징이다.

두 번째로 '한우 1++ 볼로네제 파스타'는 산뜻한 토마토 소스와 투 플러스 등급 한우, 마늘의 풍미가 조화를 이룬다. 질 좋은 고기와 뚜띠쿠치나만의 조리법으로 차별화해 이탈리안 파스타를 한국식으로 재해석한 맛을 기대할 수 있다.

뚜띠쿠치나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클라시카 마스카포네 루꼴라 피자와 한우 1++ 볼로네제 파스타, 레몬 에이드 2잔 구성의 세트 메뉴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새로운 봄을 맞이해 감바스 오일 파스타, 트러플 모듬버섯 크림 파스타, 감베리 게살 로제 리조또 등 뚜띠쿠치나의 기존 시그니처 메뉴들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뚜띠쿠치나를 전개하는 지엘라온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를 시작으로 앞으로 계절마다 이탈리아 현지 메뉴를 뚜띠쿠치나 스타일로 재해석해 선보일 예정"이라며 "다채로운 식감과 깊은 풍미의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싱그러운 봄을 뚜띠쿠치나에서 함께 즐겨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이탈리안 키친 1등 브랜드로 이탈리아 요리를 넘어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보육진흥원(원장 조용남), 국가가 책임지는 영유아의 내일을 위한 보육·교육계 신년인사회 및 보육정책백서 발간 기념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한국보육진흥원(원장 조용남)은 2월 5일(목),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2026 영유아 보육·교육계 신년인사회 및 보육정책백서 발간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26년 병오년 새해를 맞아 영유아 보육·교육 분야 주요 인사들이 한자리에 모여 신년 인사를 나누고, 보육정책백서 발간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유보

2

[포토뉴스] 한국보육진흥원, 2026년 영유아 보육·교육계 신년인사회 및 보육정책백서 발간 기념식… 영유아 보육·교육계 주요 인사 참석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한국보육진흥원이 5일 오후 한국프레스센터에서 2026년 영유아 보육·교육계 신년 인사회를 개최하였다. 한국보육진흥원 조용남 원장과 함께 교육부 영유아정책국 강민구 국장, 국회 교육위원회 간사 조정훈 의원(국민의힘)이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

3

[포토뉴스] 한국보육진흥원, 2026년 영유아 보육·교육계 신년인사회 및 보육정책백서 발간 기념식 성료… 조용남 원장 중장기 비전 공유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한국보육진흥원 조용남 원장이 한국보육진흥원의 중장기 비전 및 국가 책임형 돌봄 실현을 위한 역할에 대해 발표하고 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