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떠케어, '오 마이 갓생 체중' 이벤트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8-17 10:36:57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기자] GC케어(대표 안효조)는 건강한 생활습관 관리 앱 ‘어떠케어’의 신규 서비스 ‘갓생체중’ 출시를 기념해 어떠케어 회원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내 건강 상태를 종합적으로 반영한 새로운 개념의 건강 몸무게인 ‘갓생체중’을 소개하고 나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체중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오 마이 갓생체중’이라는 타이틀로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어떠케어'가 '갓생체중' 출시 이벤트를 연다[사진=GC케어]

갓생체중은 현재 나의 건강 상태를 종합적으로 반영해 이상적인 목표 체중을 알려주고, 요요 없이 건강하게 갓생체중에 도달할 수 있도록 체중 관리 맞춤 가이드를 제시하는 서비스다. 내가 갓생체중에 얼마나 가까운지 비교해 볼 수도 있어 더욱 흥미롭다.

‘오 마이 갓생체중’ 이벤트는 어떠케어 앱을 다운받고 갓생체중을 확인하기만 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건강한 체중 관리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인 만큼 추첨을 통해 ▲갤럭시 Z플립 5(1명) ▲애플워치 SE(1명) ▲나이키 스포츠웨어(2명) ▲다이어트 도시락(5명)을 증정한다.

또한, 어떠케어를 처음 접하는 신규 회원을 위해 추첨을 통해 매일 100명에게 커피 쿠폰도 제공한다. 오 마이 갓생체중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어떠케어 앱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GC케어 관계자는 “갓생체중은 BMI(체질량 지수) 등 흔히 알던 권장체중과 달리 개개인의 몸과 마음 상태를 반영한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나에게 최적화된 건강한 체중 관리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참좋은여행, 시니어 겨냥 대만 프리미엄 상품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최근 인구 구조 변화와 함께 ‘액티브 시니어(Active Senior)’가 새로운 소비 주체로 부상하면서 중장년층의 해외여행 수요가 빠르게 확대되고 있다. 시간적·경제적 여유를 갖춘 시니어층은 단순 관광보다 여행의 ‘경험의 질’을 중시하는 경향이 뚜렷하다. 이에 따라 언어 장벽과 복잡한 예약, 현지 이동 부담을 줄이고 의사결정 피로도

2

육동한 춘천시장, 원강수 원주시장 제치고 K-브랜드지수 강원도 지자체장 1위 수성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강원도 지자체장 부문 1위에 육동한 춘천시장이 선정됐다고 5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munity)·AI 인덱

3

풀무원, 올리브영 ‘올리브베러’ 1호점 입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풀무원이 올리브영의 신규 웰니스 큐레이팅 플랫폼에 입점하며 헬스·웰니스 식품 유통 채널 확대에 나섰다. 풀무원은 올리브영이 선보인 웰니스 플랫폼 ‘올리브베러’의 1호 오프라인 매장인 ‘올리브베러 광화문점’에 입점했다고 5일 밝혔다. 올리브베러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핵심 가치로 기존 헬스 카테고리를 웰니스 전반으로 확장한 올리브영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