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양약품 헐커스, FC안양과 5년연속 공식안전파트너 협약 체결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8-02 10:45:49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스포츠 리커버리 브랜드 헐커스(대표이사 김미영)는 FC안양(구단주 최대호 안양시장)과 2019년부터 시작된 공식안전파트너 협약을 5년 연속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31일 안양종합운동장에서 'K리그2' 1위 김천 상무와의 경기전에 진행되었으며, 현장에는 최대호 안양시장, 박귀종 안양시체육회장, 신경호 FC안양단장, 박인옥 안양문화예술재단 대표이사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헐커스가 FC안양과 5년 연속 공식안전파트너 협약을 체결했다[사진=일양약품 헐커스]

이번 협약을 통해 헐커스는 '관절근육 컨디셔닝 솔루션'을 FC안양 선수단에 제공한다.

또한, 양사는 시즌 종료 후 재난현장에서 묵묵히 헌신하는 소방 공무원 등 구호인력의 회복을 위한 "시민과 함께하는 FC안양 사회공헌 활동"에 동참하기로 약속했다.

FC안양 구단주 최대호 안양시장은 "요즘 전반적으로 경기가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FC안양 선수단의 안전을 위해서 5년째 안전파트너 협약을 체결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더욱 좋은 성적을 통해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헐커스 김미영 대표는 "시민구단으로서의 창단 10주년을 축하드린다. 헐커스 컨디셔닝 솔루션이 선수들의 안전과 경기력 향상에 도움이 되기 바라며, 올 시즌 1군 승격을 위해 함께 응원하겠다."고 답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