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카페, '인기글 스티커 찾기 이벤트'열고 인기글 서비스 경험 확대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3-08-07 10:51:51
  • -
  • +
  • 인쇄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네이버 카페가 전체 카페 인기글 기능 활성화 추세에 맞춰 7일부터 30일 간 ‘인기글 스티커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이미지=네이버]

 

이번 이벤트는 '전체 카페 인기글' 기능을 통해 사용자가 가입한 카페 외에도 다양한 카페의 콘텐츠를 두루 경험하며, 취향에 맞는 새로운 카페를 발굴하는 등 접근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네이버 카페는 현재 ‘카페별 인기글’과 ‘전체 카페 인기글’ 두 기능을 통해 카페 사용자들 사이 관심도가 높은 게시글을 손쉽게 살펴볼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카페별 인기글은 운영자가 인기글 메뉴를 활성화하면 멤버들이 현재 카페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글 목록을 살펴볼 수 있는 기능이다. 전체 카페 인기글은 지난 5월 새롭게 카페에 도입된 기능으로, 카페홈 하단에 위치한 인기글 탭을 통해 전체 카페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글을 한 눈에 살필 수 있도록 모아서 제공한다.  

 

카페 인기글 스티커 이벤트는 7일부터 9월 5일까지 총 30일간 이어진다. 

 

김은정 네이버 카페 리더는 “사용자들이 전체 카페 인기글 기능을 통해 가입하지 않은 카페의 게시글도 관심을 갖게 되고, 신규 가입 등 교류가 확대되는 선순환 효과를 확인하여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