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서 '바이컬러' 팝업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9-20 10:51:09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현대백화점면세점이 내달 20일까지 동대문점 13층에서 애경산업의 뷰티 덴탈 브랜드 '바이컬러'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파인드 유어 컬러'라는 슬로건에 맞춰 다양한 색상과 구강 질환을 매칭한 '색상별 맞춤 구강 케어'를 제안한다.
 

▲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에서 직원들이 뷰티 덴탈 브랜드 '바이컬러' 팝업 스토어에서 제품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사진=현대백화점]

 

팝업 공간은 '나의 색을 찾아가는 여행'이라는 테마로 체험존‧포토존‧이벤트존 등으로 구성됐다.

팝업에서 만나볼 수 있는 대표 상품으로는 '바이컬러 헬시온 치약', '바이컬러 데즐링 치약', '바이컬러 미세모 칫솔' 등이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김영수 박사 신간 ‘AI 괴짜 삼국지’, AI 기술 패권 시대 한국의 생존전략 제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인공지능(AI)이 안보와 산업, 도시와 교육에 이르기까지 국가 운영의 새로운 OS(운영체제)로 자리잡는 가운데 대한민국의 미래 전략을 묻는 책이 출간됐다. 삼성전자에서 30여 년간 글로벌 현장을 누빈 AI 전문가 김영수 박사가 펴낸 신간 ‘AI 괴짜 삼국지 - 팔란티어·안두릴·xAI의 야망과 한국의 선택’은 미국 AI 생태계를 이끄

2

성수 픽베이크, 현대백화점 입점 기념 스페셜 타르트 공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프리미엄 에그타르트 브랜드 픽베이크(PickBake)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입점을 기념해 ‘딸기쇼콜라 에그타르트’를 단독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전국 어디에서도 맛볼 수 없는, 현대백화점에서만 한정 판매되는 스페셜 메뉴다. 픽베이크는 성수동 1호점에서 하루 5000개 이상 판매되며 SNS에서 700만 뷰 이상 자연

3

우리銀, 협업 컨텐츠 3500만뷰 흥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운 쿠팡플레이의 인기 웹드라마 ‘직장인들’과 협업해 제작한 에피소드가 SNS 채널 누적 조회수 35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해당 콘텐츠는 지난 9월 13일 공개된 ‘직장인들’ 시리즈의 한 에피소드로, 직장인의 업무 상황 속에 우리은행 브랜드를 위트 있게 녹여내 주목을 받았다. 이 영상은 유튜브·인스타그램·틱톡 등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