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 명절 상차림 소개 라이브커머스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9-22 10:58:36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컬리는 추석을 맞아 명절 상차림 세트를 소개하는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22일 오후 8시 30분부터 자사 앱과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전‧나물‧잡채‧갈비찜 등 명절 음식들로 구성한 상차림 세트 상품 5종을 소개한다.
 

▲ [사진=컬리]

 

컬리 대표 반찬 브랜드인 '진실된손맛'과 '진가네반찬'의 상차림 전과 잡채 세트, '소중한식사'의 상차림 실속 세트, '도리깨침'의 프리미엄과 소용량 상차림 세트 등 다양한 구성과 용량으로 준비했다. 모두 별도 조리 필요 없이 간편하게 데우기만 하면 된다.

명절 상차림을 위한 가격 부담도 낮췄다. 컬리는 라이브 방송에서 상차림 세트 상품을 평소 판매가 대비 10~1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구매인증을 하는 고객 총 100명을 선정해 컬리 적립금 5000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올해 추석 상차림 준비 비용이 지난해보다 더 든다는 조사 결과가 있는 상황에서 소비자들의 물가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방송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방송 상품을 주문하면 배송은 6일 뒤인 오는 28일 일괄 수령하게 된다. 주문과 배송은 수도권 및 동남권 일부 등 샛별배송 가능 지역에 거주하는 고객들만 가능하다.

한편 컬리는 28일까지 추석 준비를 위한 '차례 상차림' 기획전을 운영한다. 명절 상차림에 필요한 식재료와 간편한 밀키트 등 300종 이상의 상품을 한데 모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제공한다. 샛별배송을 이용하면 추석 당일인 29일에도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컬리 관계자는 "컬리의 대표 반찬 브랜드 제품으로 명절 음식을 간편하게 준비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구성과 가격대로 맞춤형 상차림 세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스타벅스, 청년농가에 커피 퇴비 200톤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청년농업인의 성장과 소득 증대 지원을 위해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에서 선정한 전국 17개 지역의 우수 청년농가 21곳에 200톤에 이르는 친환경 커피 퇴비 1만 포대를 기부한다. 21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 퇴비지원 수혜 청년농가 및 농정원, 자원순환사회연대 관계자들을 초청해 서울 역

2

롯데백화점, '코리아그랜드세일' 참여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백화점이 다음해 2월 22일까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방문의해위원회가 주관하는 외국인 대상 쇼핑문화관광축제 ‘코리아 그랜드 세일’에 참여해 외국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21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먼저, 구매 금액의 20%를 롯데상품권으로 돌려주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패션·뷰티 카테고리 내 단일

3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5, 'UN세계식량계획 구호 현장'서 글로벌 맹활약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가 UN의 구호 활동에 지속 가능성과 효율성을 더했다. 현대차는 UN 소속의 식량위기 대응 기구인 세계식량계획(WFP, World Food Programme)에 아이오닉 5 차량 8대와 충전 인프라를 기증했다. 기증 차량들이 구호 현장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통해 기후위기 대응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는 영상을 공개했다고 21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