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경이, 中 시장 본격 진출…현지 마케팅사와 '맞손'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1-04 10:59:05
  • -
  • +
  • 인쇄
틱톡‧콰이쇼우 등 신흥 플랫폼 마케팅도 계획 중

여성 청결 스킨케어 브랜드 질경이가 항저우 라이언 쉐도우 브랜드 매니지먼트와 중국 시장 진출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항저우 라이언 쉐도우는 지난 2019년에 설립된 중국의 뉴미디어 마케팅, 유통 채널 확장, 브랜드 전략 계획을 통합한 종합 브랜드 관리회사다. 지속 가능한 제품 판매와 브랜드 이미지 관리, 매출의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 매니지먼트 전문기업으로 알려졌다.


▲ 질경이가 항저우 라이언 쉐도우와 손잡고 중국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사진=질경이 제공]

 

양사는 이번 마케팅 업무 협약으로 다양한 질경이 제품군의 중국 진출에 있어 브랜드 컨설팅 관리의 브랜드 디지털 마케팅, 브랜드 채널 고도화 및 다중 플랫폼 통합 서비스의 4가지 핵심 분야 마케팅 전략을 펼칠 계획이다.

또 중국 소비자의 잠재 수요를 깊이 파고드는 원동력으로 오랫동안 여성 케어 분야에 전념해 온 질경이의 노하우를 반영할 예정이다. 전통적인 전자상거래 채널과 틱톡‧콰이쇼우 등 다양한 신흥 플랫폼을 통해 시장 점유율을 점차 확장할 계획도 세우고 있다. 

박상미 질경이 총괄은 “항저우 라이언 쉐도우 브랜드 매니지먼트와 대대적인 협약을 할 수 있어 올해가 매우 기대된다”며 “함께 지속 가능한 브랜드 가치 창출을 비전으로 성공적인 중국 시장 안착을 위해 더욱 발전하는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파우, '엠카' 컴백 후 입소문ing ...태국 아이튠즈 전 장르 1위·美 K-POP 차트 10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성장형 올라운더’ 그룹 파우(POW)가 음악방송에서 신곡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이며 성공적인 컴백 포문을 열었다. 파우(POW, 요치 현빈 정빈 동연 홍)는 2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새 싱글 ‘Wall Flowers’의 컴백 무대를 펼치며 팬들과 대중 앞에 본격적인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이날 무대에서 파

2

'돌싱글즈7' 성우·지우, 지우 절친들과 만남 "어떤것 같아?" 찐 반응은?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MBN ‘돌싱글즈7’의 지우가 자신의 ‘전 직장 동료’이자 절친들에게 ‘남자친구’ 성우를 정식으로 소개한다. 5일(일) 밤 10시 방송하는 MBN ‘돌싱글즈7’ 최종회에서는 지우의 집에서 달콤한 동거 생활 중인 성우X지우가 지우의 절친들을 만나 처음 인사를 나누는 모습이 펼쳐진다. 앞서 지우는 성우의 어머니와 ‘상견례’를 하며

3

'나솔사계' 미스터 한, 23기 옥순에 '0표' 관계 정리 "사랑보다 날 지켰다"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나솔사계’가 마지막까지 아슬아슬한 ‘예측불허’ 로맨스를 이어갔다. 10월 2일(목) 방송한 ENA와 SBS Plus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마지막 밤까지 안심할 수 없는 눈물과 설렘의 ‘솔로민박’이 공개됐다. 이날 24기 옥순과 ‘1:1 데이트’에 나선 미스터 나는 식당에서 수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