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최애 이모티콘 찾기’ 프로모션 진행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3-10-17 11:06:26
  • -
  • +
  • 인쇄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카카오(대표 홍은택)가 17일부터 11월 6일까지 약 3주간 ‘최애 이모티콘 찾기 프로모션(이하 최애 이모티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애 이모티콘 찾기 프로모션은 토너먼트 게임 방식으로 이용자가 최고로 애정하는 이모티콘을 찾아볼 수 있는 재미있는 이벤트다. 

 

▲ 이미지=카카오

 

토너먼트 게임은 1라운드부터 결승까지 총 4라운드로 이루어졌다. 이용자는 라운드별로 제시되는 두 개의 이모티콘 중 하나를 선택하며 최애 이모티콘을 찾아볼 수 있다. 토너먼트 후보로 나오는 이모티콘은 랜덤으로 등장하며 게임을 할 때마다 다른 이모티콘을 만날 수 있다.

 

프로모션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우선 카카오의 정기 구독 서비스인 ‘이모티콘 플러스’ 미구독자에게는 이모티콘 플러스를 일주일간 이용할 수 있는 체험권이 증정되며, 7일간의 체험이 종료되기 전 참여자 전원에게 ‘이모티콘 플러스 1개월 이용권’이 지급된다. 

 

이모티콘 플러스 구독자의 경우 프로모션에 참여해 최애 이모티콘을 찾은 후 이모티콘 플러스의 플러스 다운로드 기능을 통해 최애 이모티콘을 다운받을 수 있다. 

 

SNS 공유 이벤트도 준비했다. 최애 이모티콘을 찾은 이용자가 최애이모티콘찾기 해시태그와 함께 프로모션 결과를 SNS에 공유하고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만 명의 이용자에게 ‘이모티콘 플러스 1개월 이용권’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진성 기자
정진성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듀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민교육기업 에듀윌이 새로운 브랜드 캐릭터 ‘에듀공’을 앞세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에 나선다. 에듀윌은 오는 31일까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에듀공 캠페인’을 열고, 참여형 ESG 활동을 이어간다고 1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의 주인공인 ‘에듀공’은 전설 속 인어 이야기의 실제 모델로 알려진 해양 포유류 듀공(Dugong)에서 영감

2

롯데웰푸드, ‘스트레이 키즈’ 함께한 ‘빼빼로’ 광고 온에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메가경제 /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데웰푸드가 ‘빼빼로’ 글로벌 앰배서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와 함께한 광고를 온에어하며 빼빼로데이 글로벌 캠페인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온에어한 빼빼로데이 광고 콘텐츠는 TV, 유튜브, SNS, OTT, 구매접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

3

르노코리아, 한가위 맞아 ‘최대 390만 원 혜택’…로열티 고객 보상도 강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르노코리아가 추석을 맞아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 특히 기존 고객을 위한 로열티 제도를 손질하고, 차종별로 무이자 할부와 옵션 지원을 더해 소비자 부담을 낮췄다.우선 로열티 프로그램이 개선돼, 르노코리아 차량을 과거 보유했거나 현재 운행 중이라면 신차 구매 시 횟수와 상관없이 50만 원을 돌려받는다. 중고차 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