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아이셔에이슬 청사과맛'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8-29 11:08:46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아이셔에이슬의 두번째 신제품 '아이셔에이슬 청사과맛'을 한정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소주류 최초로 오리온 캔디 '아이셔'와 브랜드 협업으로 화제를 모았던 아이셔에이슬의 후속 제품이다.
 

▲ '아이셔에이슬 청사과맛' 포스터 [이미지=하이트진로]

 

아이셔에이슬 청사과맛은 청량한 사과향을 담아 더욱 짜릿하고 강력한 상큼함을 구현했다는 게 하이트진로의 설명이다.

이 제품의 알코올 도수는 기존 과일 리큐르 제품의 13도보다 낮은 12도다. 내달 초부터 대학가 상권을 중심으로 판매되며 오리온 신제품 소프트캔디 '아이셔 츄'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또 다음 달 2일 자라섬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초 소주 페스티벌인 '2023 이슬라이브 페스티벌'에서 하이볼 형태로도 맛볼 수 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새로움과 재미를 추구하는 MZ 세대의 수요를 반영해 새로운 협업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시도를 통해 대한민국 주류 트렌드를 이끌어 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