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증류식 소주 '진로 1924 헤리티지' 375ml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11-21 11:10:03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하이트진로가 최고급 증류식 소주 '진로 1924 헤리티지'의 375ml 제품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소비자들의 다양한 수요를 반영하고 고급 소주를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새 용량을 출시해 제품군을 확대했다.
 

▲ [이미지=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이 제품을 기존 700ml보다 작은 용량으로 출시해 가격 접근성을 높이고 판매처도 확대해 고급 소주의 대중화를 이끌겠다는 목표다.

기존 제품과 병 디자인, 도수는 같다. 주요 업소와 프리미엄 주류 전문 매장을 비롯해 마트, 편의점, 일반 음식점 등에 판매된다.

지난해 8월 출시한 진로 1924 헤리티지(700ml)는 하이트진로의 최고급 증류식 소주다.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에서 오픈런으로 화제가 됐을 뿐 아니라 초도 물량이 단기간에 완판되고 품귀현상을 보였다는 게 이 회사의 설명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99년 역사와 정통성으로 헤리티지의 가치가 담긴 술인 만큼 프리미엄 증류주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크래프톤, '딩컴' 스팀 겨울 할인 프로모션 참여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크래프톤은 생존 생활 시뮬레이션 게임 ‘딩컴(Dinkum)’이 Steam 겨울 할인 프로모션에 참여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팀이 매년 진행하는 대규모 시즌 할인 행사로, 연말을 맞아 글로벌 이용자들이 딩컴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겨울 할인 기간 동안 딩컴 본편은 20% 할인된

2

‘현대건설·삼성물산’ 양강 체제 구축…K-브랜드지수 건설 상장사 부문 발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건설 상장사 부문 1위에 현대건설이 선정됐다고 22일 발표했다. 국가대표 브랜드를 표방하는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mun

3

한국이러닝협회, 원격훈련 ‘AI 인재양성 정책’ 중요 안착 장치 역할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노동시장에서 AI인재 양성이 정부의 핵심 과제로 부각된 이후 원격훈련이 이 과제를 안착 시키는 중요한 역할로 급부상하고 있다.한국이러닝협회는 22일 정부가 노동시장 전반에 걸쳐 AI 활용 역량 강화를 주요 과제로 제시하며, 직업능력개발훈련의 역할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고 밝혔다. 고용노동부는 최근 ‘노동시장 AI 인재양성 추진방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