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밋모빌리티, 제주 도내 당일배송 서비스 '제주오늘'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10-16 11:12:14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모빌리티 테크기업 위밋모빌리티(대표 강귀선)는 물류기업 제주로지스틱스와 협력해 지난 11일 제주도에서 당일배송 서비스 '제주오늘'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고객으로부터 오전 중 배송주문을 받으면 위밋모빌리티의 실시간 경로 최적화 기술을 활용해 당일 내에 배송을 완료한다.
 

▲ [사진=위밋모빌리티]

 

특히 제주오늘 이용 고객은 배송을 위해 이동할 필요가 없다. 제주도 본섬 어디에서나 수거와 배송을 하고 전자제품·잡화·식자재·세탁물·농수산물 등 생활 속 다양한 상품을 하루 안에 편리하게 배송한다.

제주오늘 관계자는 "앞으로도 서비스를 지속해서 개선하고 발전시켜 더 많은 고객과 소상공인들에게 최상의 당일 배송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 [이미지=위밋모빌리티]

 

한편 제주오늘은 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3000원 배송 론칭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스타벅스, 청년농가에 커피 퇴비 200톤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청년농업인의 성장과 소득 증대 지원을 위해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에서 선정한 전국 17개 지역의 우수 청년농가 21곳에 200톤에 이르는 친환경 커피 퇴비 1만 포대를 기부한다. 21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 퇴비지원 수혜 청년농가 및 농정원, 자원순환사회연대 관계자들을 초청해 서울 역

2

롯데백화점, '코리아그랜드세일' 참여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백화점이 다음해 2월 22일까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방문의해위원회가 주관하는 외국인 대상 쇼핑문화관광축제 ‘코리아 그랜드 세일’에 참여해 외국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21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먼저, 구매 금액의 20%를 롯데상품권으로 돌려주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패션·뷰티 카테고리 내 단일

3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5, 'UN세계식량계획 구호 현장'서 글로벌 맹활약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가 UN의 구호 활동에 지속 가능성과 효율성을 더했다. 현대차는 UN 소속의 식량위기 대응 기구인 세계식량계획(WFP, World Food Programme)에 아이오닉 5 차량 8대와 충전 인프라를 기증했다. 기증 차량들이 구호 현장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통해 기후위기 대응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는 영상을 공개했다고 21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