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밋모빌리티, 제주 도내 당일배송 서비스 '제주오늘'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10-16 11:12:14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모빌리티 테크기업 위밋모빌리티(대표 강귀선)는 물류기업 제주로지스틱스와 협력해 지난 11일 제주도에서 당일배송 서비스 '제주오늘'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고객으로부터 오전 중 배송주문을 받으면 위밋모빌리티의 실시간 경로 최적화 기술을 활용해 당일 내에 배송을 완료한다.
 

▲ [사진=위밋모빌리티]

 

특히 제주오늘 이용 고객은 배송을 위해 이동할 필요가 없다. 제주도 본섬 어디에서나 수거와 배송을 하고 전자제품·잡화·식자재·세탁물·농수산물 등 생활 속 다양한 상품을 하루 안에 편리하게 배송한다.

제주오늘 관계자는 "앞으로도 서비스를 지속해서 개선하고 발전시켜 더 많은 고객과 소상공인들에게 최상의 당일 배송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 [이미지=위밋모빌리티]

 

한편 제주오늘은 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3000원 배송 론칭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대명스테이션, 소노스테이션으로 사명 변경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명소노그룹의 라이프 서비스 전문기업 대명스테이션이 소노스테이션으로 사명을 변경하고, 브랜드 또한 ‘대명아임레디’에서 ‘소노아임레디’로 새롭게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사명 변경은 지난 2019년 대명소노그룹이 브랜드를 ‘대명’에서 ‘소노’로 브랜드를 바꾼 이후 6년 만의 변경이다. 대명스테이션은 최근 정기 주주총회에서 소노스

2

교원구몬, ‘스마트구몬 마이러닝’ 론칭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교원구몬은 방문 및 화상 학습관리 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셀프학습 서비스 ‘스마트구몬 마이러닝’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교원구몬은 학원 수업과 병행하며 학습지를 통해 자기주도학습 완성이 필요한 중고생 또는 바쁜 일상 속에서 자기계발을 희망하지만 방문 및 화상 학습관리 일정을 맞추기 어려운 성인회원 등이 간

3

KT, 국제전화 구독형 서비스 '001글로벌프리' 출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는 전 세계 어디든 국제전화를 월 120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초당 3.3원의 할인 요금으로 통화할 수 있는 구독형 서비스 ‘001글로벌프리’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001글로벌프리는 통신사에 관계없이 이동전화 가입자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KT 고객은 유선전화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월정액은 7700원으로, 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