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어스, 10대 언론 선정 ‘2022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수상

이석호 / 기사승인 : 2023-02-21 11:16:04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리뉴어스는 국내 10대 언론이 선정한 '2022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에서 '업사이클링' 부문 우수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2022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주최·주관하고, 10대 언론사(메가경제, EPN, 하비엔, MHN스포츠, 소셜밸류, 스포츠W, 월드투데이, 문화뉴스, 한국건설경제, 디지털헬스케어미디어)와 이외 업체들의 후원으로 분야별 올해의 우수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 리뉴어스


이 상은 지난해 1월 1일부터 12월 20일까지 언론, 학계 등 각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수상자를 선정한다.

주최 측은 "2022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현명한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바탕으로 신뢰할 수 있는 우수 브랜드의 안정성, 공신력, 서비스의 우수성 등 다양한 부분에서 상징성을 인정 받은 브랜드에게 수여된다"고 설명했다.

리뉴어스 관계자는 "2년 연속 수상을 통해 업사이클링 브랜드로서 환경에 대한 고민과 노력의 결실이 이번 수상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인정받게 되는 것 같아 감사한 마음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리뉴어스는 새로 출시된 'R-PET(버려지는 페트병으로 만든 원단)' 제품과 출시 예정인 사탕수수 텀블러 등 버려지는 자원·친환경 소재의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가치 있는 소비문화가 정착될 수 있게 친환경과 상생을 실천하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사회와 더불어 성장할 수 있는 업사이클링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리뉴어스는 이번 수상을 통해 브랜드 가치 향상 및 소비자 만족도 상승, 공정성 및 신뢰도 향상,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가치 실현, 브랜드 경쟁력 강화 등에 도움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글로벌 리테일 기업으로서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전날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내 보틀벙커 비스트로에서 ‘2026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파트너스 데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2

나인하이어, HR 커뮤니티 '기고만장' 강연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지난 5일 서울 상상플래닛에서 열린 '기고만장 원더랜드'에서 인사·HR 담당자 대상 채용 효율화 전략 강연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기고만장 원더랜드는 총 70여개 강연 세션을 비롯해 다양한 HR·인사·조직문화 인사이트를 교류하는 국내 최대 HR 커뮤니티 행사다. 나인하이어는

3

컬리,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 월 거래액 20억원 돌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가 론칭 11개월 만에 월 거래액 20억 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컬리 큐레이터는 고객들이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채널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큐레이터는 컬리에서 판매 중인 상품의 제휴 링크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