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어스, 10대 언론 선정 ‘2022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수상

이석호 / 기사승인 : 2023-02-21 11:16:04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리뉴어스는 국내 10대 언론이 선정한 '2022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에서 '업사이클링' 부문 우수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2022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주최·주관하고, 10대 언론사(메가경제, EPN, 하비엔, MHN스포츠, 소셜밸류, 스포츠W, 월드투데이, 문화뉴스, 한국건설경제, 디지털헬스케어미디어)와 이외 업체들의 후원으로 분야별 올해의 우수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 리뉴어스


이 상은 지난해 1월 1일부터 12월 20일까지 언론, 학계 등 각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수상자를 선정한다.

주최 측은 "2022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현명한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바탕으로 신뢰할 수 있는 우수 브랜드의 안정성, 공신력, 서비스의 우수성 등 다양한 부분에서 상징성을 인정 받은 브랜드에게 수여된다"고 설명했다.

리뉴어스 관계자는 "2년 연속 수상을 통해 업사이클링 브랜드로서 환경에 대한 고민과 노력의 결실이 이번 수상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인정받게 되는 것 같아 감사한 마음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리뉴어스는 새로 출시된 'R-PET(버려지는 페트병으로 만든 원단)' 제품과 출시 예정인 사탕수수 텀블러 등 버려지는 자원·친환경 소재의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가치 있는 소비문화가 정착될 수 있게 친환경과 상생을 실천하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사회와 더불어 성장할 수 있는 업사이클링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리뉴어스는 이번 수상을 통해 브랜드 가치 향상 및 소비자 만족도 상승, 공정성 및 신뢰도 향상,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가치 실현, 브랜드 경쟁력 강화 등에 도움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보육진흥원(원장 조용남), 국가가 책임지는 영유아의 내일을 위한 보육·교육계 신년인사회 및 보육정책백서 발간 기념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한국보육진흥원(원장 조용남)은 2월 5일(목),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2026 영유아 보육·교육계 신년인사회 및 보육정책백서 발간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26년 병오년 새해를 맞아 영유아 보육·교육 분야 주요 인사들이 한자리에 모여 신년 인사를 나누고, 보육정책백서 발간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유보

2

[포토뉴스] 한국보육진흥원, 2026년 영유아 보육·교육계 신년인사회 및 보육정책백서 발간 기념식… 영유아 보육·교육계 주요 인사 참석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한국보육진흥원이 5일 오후 한국프레스센터에서 2026년 영유아 보육·교육계 신년 인사회를 개최하였다. 한국보육진흥원 조용남 원장과 함께 교육부 영유아정책국 강민구 국장, 국회 교육위원회 간사 조정훈 의원(국민의힘)이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

3

[포토뉴스] 한국보육진흥원, 2026년 영유아 보육·교육계 신년인사회 및 보육정책백서 발간 기념식 성료… 조용남 원장 중장기 비전 공유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한국보육진흥원 조용남 원장이 한국보육진흥원의 중장기 비전 및 국가 책임형 돌봄 실현을 위한 역할에 대해 발표하고 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