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쿡킷, 냉동밀키트 신제품 3종 출시…냉동 제품 확대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8-31 11:18:11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CJ제일제당의 프리미엄 밀키트 브랜드 ‘쿡킷(COOKIT)’이 냉동 제품 라인업 확대에 나선다.


CJ제일제당은 집에서도 간편하게 인기 외식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냉동 밀키트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 쿡킷 냉동밀키트 신제품 3종 [이미지=CJ제일제당]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 3종은 '진한육수 곱창전골', '모둠사리 스팸 부대전골', '양지육수 왕교자 만두전골'이다.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인기 한식 메뉴를 CJ제일제당만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대표 제품들을 활용해 밀키트로 개발했다.

진한육수 곱창전골은 진한 사골 육수에 갖은 야채와 볶은 양념으로 맛을 냈다. 특히 CJ제일제당만의 기술로 곱창전골의 마지막 잡내까지 잡아내 곱창전골 초심자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는 게 이 회사의 설명이다.

모둠사리 스팸 부대전골은 사골 육수에 스팸을 포함한 2가지 햄과 소시지, 만두, 라면 사리 등 구성이다. 비비고 만두 대표 제품인 비비고 왕교자가 들어간 양지육수 왕교자 만두전골은 양지 육수의 담백한 맛에 배추의 은은한 단맛이 곁들여졌다.

쿡킷은 지난해 부피를 줄여 보관 편의성을 강화한 냉동 제품을 출시하며 제품 카테고리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 이번 제품 출시로 총 12종의 냉동 밀키트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내달 13일까지 전국 이마트와 롯데마트에서 쿡킷 신제품 3종 18%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비고 국물요리와 동시 구매 시 2000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메뉴를 선보여 대표 밀키트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코스콤, AI Agent Challenge 10개팀 본선 진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코스콤은 지난 9월 19일에 접수 마감된 ‘KOSCOM AI Agent Challenge 2025’ 예선 심사 결과, 전국 32개 대학에서 총 71개팀이 참여해 그 중 10개팀이 본선 프로젝트 대상팀으로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Connect, Create, Compete – 금융의 미래를 연결하다’를 슬로건으로,

2

국가철도공단, 인천발 KTX 건설현장서 ‘비상대응훈련 시행’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 수도권본부는 인천발 KTX 건설공사 현장에서 재난 발생 시 초동 대처 능력 향상을 위한 비상대응훈련을 실시했다고 지난달 30일 밝혔다. 이날 훈련에는 공단 및 협력사 관계자 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건설 중장비 이동 중 작업장비 전도로 인한 전차선 일부 파손과 근로자 부상 상황을 가정하여 진행됐으며, 부상자 구조,

3

세라젬, 창립 27주년 기념 프로모션 '세라제 2025' 운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세라젬이 창립 27주년을 맞아 다음달 2일까지 ‘세라제 2025’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1998년 설립된 세라젬은 척추 의료기기 ‘마스터 V 컬렉션’을 시작으로 현재 전 세계 70여 개국에서 약 2500개의 체험형 매장을 운영하는 기업으로 성장했다. 지난 27년간 축적한 기술력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척추 의료기기를 비롯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